토트넘 vs k리그 올스타전 보는 곳 및 경기일정 다른채널?

최근에 월드컵 축구 친선전을 대한민국에서 펼치게 되었습니다. 그때 우리나라 국가대표와 손흥민 그리고 축구팀중 가장 강력한 나라 브라질에 속해있는 네이마르 경기를 보면서 역시 월드클라스는 다르구나하면서 즐겨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이벤트인 토트넘 팀과 k리그 올스타팀을 모아서 경기를 치룬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중계권이 쿠팡에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경기를 보기 위해서는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손흥민 팀이 속해 있는 토트넘을 유럽에 가지 않고 국내에서 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티켓이 순식간에 동이나 버렸습니다..

 

축구 경기장 및 일정?

축구 경기장은 대한민국에 있는 서울 상암월드컵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되는데요. 영국의 상위권 팀이 국내에서 들어와 대한민국 올스타들과 대결을 하면서 과연 누가 이길지 흥미진진하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토트넘이 과연 제실력을 발위할만큼 대한민국 올스타팀이 선전해줄지도 궁금하기도 하네요.

그리고 일정은 아래와 같이 진행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차전
7월 13일 오후 8:00
팀 K리그 vs 토트넘 홋스퍼 FC
서울 월드컵경기장
2차전
7월 16일 오후 8:00
토트넘 홋스퍼 FC vs 세비야 FC
수원 월드컵경기장

 

1차전의 경우 팀 k리그와 토트넘 경기가 이루어 지며,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2차전의 경우 토트넘 vs 세비야 경기가 있는데요. 7월 16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경기가 이루어 지게 됩니다.

그럼 경기장을 방문하시 못하시는 분들의 경우 어디서 시청이 가능할까요?

(advertisement)


 

토트넘 k리그 보는곳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해당 경기를 집중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쿠팡의 저력이 대단하네요. 중계권의 가격을 얼마나 주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걸 독점중계를 해버리다니 엄청난 돈을 주지않았나 생각이 되네요..

쿠팡플레이의 경우 pc에서도 볼 수 있으며, 아니면 어플을 이용하여 로그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가격이나 보시는 방법으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토트넘 vs k리그 경기를 다른 채널에서는 아에 볼 수가 없을걸까요?

 

다른 채널에서는 방영을 안하나?

일단 먼저 설명 드리자면 해당 경기는 쿠팡에서만 오직 볼 수 있습니다. 거진 쿠팡이 주최를 했다고 봐도 무방한 경기라고 보여지는데요.

축구관련 채널로 정평이나 있는 스포티비가 있는데요. 가서 경기 시작 시간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볼 수 있습니다. 즉 경기 일정에 관한 중계는 없다는 것이죠.

그럼 이런 컨텐츠의 경우 대부분 모바일 아니면 pc로 시청을 해야되는데요. 쿠팡플레이를 티비로 시청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쿠팡플레이 tv로 보는 방법

쿠팡플레이를 tv로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방법을 적어 놓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쿠팡플레이 TV로 보는 6가지 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