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10곳 막혔다면? 대처방법

토렌트 사이트 추천사이트 10곳정도 작성을 해볼려고 합니다. 사이트를 선별한 기준으로는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회원가입이 필요로 하지 않은 사이트를 기준으로 다운로드 받아 보았습니다.

누누사이트가 사라지게 되면서 토렌트 사이트를 더 많이 이용하게 될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누누사이트 대체사이트로는 아래와 같이 리스업을 해두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

토렌트 공유를 하고 있는 사이트 순위 10곳을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링크는 불법사이트를 공유하고 잇어 일단 주소만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주소를 복사하여 주소창에 복붙하시면 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티프리카 – tfreeca22.com
  2. 토렌트 다이아 – torrentdia100.com
  3. 토렌트씨 –  torrentsee161.com
  4. 토렌트릴 – torrentreel24.site
  5. 토렌트 봇 – torrentbot78.com
  6. 토렌트 모바일 – torrentmobile96.com
  7. 토렌트 티티 – torrenttt71.com
  8. 토렌트 밤 – torrentbam70.com
  9. 토렌트 콜 – torrentcall19.com
  10. 토렌트 탑 – torrenttop45.com

 

토렌트 다운로드 방법

토렌트 다운로드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이 따라 하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1.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다.
  2. 토렌트 파일을 설치한다.
  3. 토렌트 파일 공유사이트를 들어간다.
  4. 원하는 파일이나 영상을 토렌트만 다운로드 받는다. 
  5. 다운 받은 토렌트 파일을 실행한다. 
  6. 원하는 파일이 토렌트를 통하여 다운로드 받아진다.

그리고 토렌트를 이용하면서 주의점이 있습니다. 바로 바이러스를 주의를 해야된다는 것인데요.

토렌트 다운로드 주의점

토렌트의 경우 특별한 가공이 따로 거치지 않고, 바로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그리고 이런 파일의 제공자가 누구인지도 모르며, 사람들이 공유를 많이하게 될수록 사람들이 다운로드 파일이 빨라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해당 파일안에는 컴퓨터를 공격하는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컴퓨터를 안 좋게 할 가능성이 매우높습니다. 그래서 토렌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다운로드를 하실때에는 컴퓨터에 중요파일이 들어있지 않은 컴퓨터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advertisement)


말 그대로 영화 감상용이나, 인터네 서핑용으로만 이용하신다면 말이죠. 바이러스에 매우취약하여 해당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걸리면 바로 포맷을 할 수 있는 그런 컴퓨터에서만 다운로드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러스종류에는 아래와 같이 3가지가 있습니다.

  • 트로이목마
  • 랜섬웨어
  • 멀웨어

등으로 개인정보 및 컴퓨터를 인질로 잡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중요한 파일이 없다면 그냥 포맷하면되겟죠? 사실 저도 토렌트를 이용하면서 바이러스에 걸리지는 않아보았습니다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죠?

 

사이트가 들어가지지 않는다면?

그리고 위에서 공유해드린 사이트가 더이상 들어가지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위의 주소를 보면 뒤의 주소에 숫자가 적혀있는걸을 볼 수 있습니다.

torrentbot78.com

위와 같이 숫자가 적혀져 있으며 이는 사이트가 문을 닫고 다시 새로 생성된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즉 위의 사이트의 경우 77번이 막히게 되고, 78번째 재오픈을 하는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가 막히게 된다면, 숫자를 연달아 입력을 해보는 것 입니다. 지금 torrentbot78.com 78번이라면 79, 80, 81, 이렇게 순서대로 뒤에 숫자만 바꿔서 입력을 해보는겁니다.

그럼 차단된 사이트에서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모든 불법사이트에서 이렇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그래도 안들어가진다면, VPN 기능을 이용하여 사이트를 우회하여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