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10개 추천

쿠팡플레이 볼만 한 컨텐츠 10개 추천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하게 서비스 되고 잇는 쿠팡플레이 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기기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pc, 모바일, tv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iptv는 아직 계약이 되지 않았는지 되지는 않더라구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쿠팡플레이 정말 볼만한게 없었는데요. 하지만 지금은 오리지널 컨텐츠도 제작이 힘을 싣고 있으며, 볼만한게 점점 늘어나 가성비 갑이라는 칭호가 절로 나오기도 합니다.

그럼 쿠팡플레이에서 볼만한 컨텐츠 10개 추천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및 예능 드라마 관련하여 볼마한 것을 추천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10개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  영화 – 미나리

배우 여의정이 오스카 상을 휩쓴 그 작품이 쿠팡플레이에 있습니다. 아마 해당 컨텐츠만 보더라도 이미 본전을뽑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  영화 – 극락도 살인사건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한 영화라고 볼 수 잇겠네요. 평점은 그닥 좋지는 않지만, 공포스러운 영화의 분위기를 풍기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  예능 – 솔로

솔로라는 예능 입니다. 이전의 “짝” 프로그램을 생각하면 되는 프로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남녀가 합숙을 하며, 마음을 찾아가는 재미가 쏠쏠한 예능 입니다.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  예능 – 런닝맨

런닝맨입니다. 유재석이  mc로 진행하는 예능 장수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런닝맨이라는 이름에 맞지 않게 이제는 다양한 시도를 보여주는 예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  드라마 – 스토브리그

꼴찌팀을 새로 부임한 단장을 내용으로 이어가는 드라마 입니다. 완결작이며 아주 인기 많았던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네요.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  드라마 – 펜트하우스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펜트하우스 입니다. 아주 유명한 드라마라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되실 듯 합니다. ott로 이런 서비스를 지원을하다니..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  드라마 – 낭만닥터 김사부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드라마 입니다. 하지만 그는 괴짜같지만 그는 사실 천재의사라고 불리는 운둔 고수? 인데요. 그의 의사이야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  애니메이션 – 슬램덩크

남자들이 제목만 들어도 설레는 만화 입니다. 슬램덩크 인데요. 농구 초짜가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 입니다.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  애니메이션 –  원피스

원피스도 있습니다. 1기부터 시작하여 모든 컨텐츠가 다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심지어 극장판도 엄청나게 있는데요. 극장판을 제대로 보지 못한분이 있다면 이번기회에 원피스 극장판을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쿠팡플레이 볼만한 컨텐츠 –  애니메이션 –  진격의 거인

(advertisement)


진격의 거인 입니다.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 이름 정도는 들어 보셨을 듯 합니다. 사람이 기계를 이용하여 거인을 잡는 내용이지만 진정한 흑막은 따로 있으니..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