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회원전용 영상 보기 방법 알아보기

유튜브 회원전용 영상보기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는 광고로 인한 수익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마운 컨텐츠거나, 삶에 도움이 되는 정보성 컨텐츠라면 한가지 더 수익을 올려볼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바로 회원구독 전용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상대방에게 고맙다는 후원의 의미로 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유튜브 회원전용 영상의 경우, 가격이 그리 높게 책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2천원 , 3천원정도의 후원 서비스를 진행을 하기도 하는데요. 1명의 경우 2천원 3천원 기준이지만 이게 1만명만 후원을 한다고 하면, 이액수는 실로 어마어마하다고 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 이기도 합니다.

2천원 * 10,000명  = 월 3천만원입니다. 갑자기 유튜브가 해보고 싶기도 하네요? ㄷㄷ

(advertisement)


 

유튜브 회원전용 영상 보기 가입

그럼 유튜브 회원전용 영상보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유튜브를 들어갑니다.
  2. 본인이 좋아하는 유튜버 페이지를 들어갑니다.
  3. 유튜버 우측 상단 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4. 원하는 등급 선택하시고 ‘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위와 같이 맴버쉽 영상을 확인해볼 수 잇습니다. 그럼 여기서 공짜로 맴버십 영상을 보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유튜브 회원전용 영상 보기 무료?

당연 공짜로 보는 방법은 없습니다. 유튜브 맴버십 영상의 경우 한 달 3천~5천원 정도 하는데요. 그 정도는 그냥 돈 주고 보시는게 낫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맴버십 영상을 누가 공유하지 않는 이상은 아마 회원전용영상 영상 보기는 유튜버가 및 회원분들이 공짜로 풀지 않는 이상은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낚을려고한 저의 글 의도가 있지만… 구글 규모를 얕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전용영상 뚫는 방법? 그냥 세상에 없다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설사 유튜브 회원보는 영상이 뚫린다 하더라도 바로 구글은 바로 막아버릴 겁니다. 본인이 프로그래밍을 잘하고 본인이 직접 뚫는다면 모르겠네요.

그런 정보가 과연 구글에서 돌아다닐까요?

(advertisement)


유튜브 회원전용 영상 컨텐츠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