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휴면예금 찾기 사용방법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휴면예금 찾기 방법 알아보도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에 있는 휴면 예금을 찾는게 아니라, 기존에 진행되던 숨은 예금 찾기 서비스를 카카오뱅크에서도 간단하게 이용을 해 볼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의 경우 이전에 적어놓았던 글을 참고하시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실 듯 한데요.

사이트와 어플로도 간단히 이용하는 방법이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듯합니다. 그럼 오늘은 카카오뱅크 휴면 계좌 및 예금 찾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면예금이란?

휴면 예금을 찾는다고 하시면 휴면 예금의 정의에 대해서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휴먼 지금은 은행에서 거래가 1년 이상 없었던 예금계좌를 말하게 됩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3년 이상 청구 되지않은 보험금을 휴면예금 또는 휴면 보험금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이런 휴면 예금이 나라에서 묶인 돈으로 경제가 굴러 갈 수 있게 돈을 사람들이 찾아서 써야 되는데, 개개인에게는 몇 만 원 수도 있지만 국가적으로 봤을 때는 몇 조~ 몇 천억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돈을 찾아서, 경제가 돌아갈 수 있게 찾으라는 취지하에 국가가 만든 서비스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카카오페이 대출한도 조회 신용등급 방법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휴면예금 찾기

카카오뱅크 휴면 예금 찾기 서비스를 이용해 보실려면 일단 카카오뱅크를 다운로드 하셔야 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순서대로 찾아볼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휴면계좌 예금 찾는 방법

  1. 카카오 뱅크 어플 실행
  2. 우측 하단 […] 메뉴클릭

  3.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클릭

  4. [모두 동의] 클릭

  5. [찾아보기] 클릭
  6. 숨은 휴면 예금 확인하기

저 같은 경우 숨은 휴면예금이 없어, 없다는 메세지를 보게 되네요. 많은 분들이 카카오뱅크에서 숨은 예금을 찾아셔서, 경제활성화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휴면예금 찾기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숨은 휴면 조회 하는 방법은 많은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숨은 휴면 주식 찾는 방법 순서 알아보기

숨은 휴면 주식 찾는 방법 순서 알아보기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어플 지원금 4900만원??

(advertisement)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어플 지원금 4900만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