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친구 추가 하는 3 가지 방법

오늘은 페이스북 친구 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을 처음 사용 하시는 분들의 경우, 상대방을 친구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리고 친구 추가를 하기전에 상대방 친구를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두신다면 좋으실듯 한데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은 18억명의 사용자를 가진 강한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많은 유저들이 있는것이 특징인데요.

페이스북 친구 추가하기

검색하여 친구 추가하기

페이스북에 접속을 하셔서 아래와 같이 검색하여 친구추가하기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한번더 설명을 드리면 다음과 같이 검색을 해볼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우측 상단에 돋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2.사람이름 검색하기

3.아는 사람찾아 우측에 친구추가 요청 버튼 클릭

(advertisement)


클릭을 하시면 친구추가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올리는 피드나 메신저 등을 간단하게 확인을 할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그리고 친구추가 요청 취소로 인해, 친구 거절한다면 친구가 될 의사가 없다는 표시이니 너무 상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친구추가 요청 취소도 간단하니 클릭한것을 한번 더 클릭을 한다면 자동으로 친구요청 취소가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및 이메일을 이용을 하여 친구추가 하기

위와 같이 이름검색을 이용하여 하는 방법이 있으며, 휴대폰 및 이메일을 이용을 하여 검색을 할수도 잇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조하여 위와 같이 친구 추가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사람찾기 7가지 방법


추천친구 친구추가하기 알수도 있는 사람

페이스북의 기능중 장점이면서 단점인 기능입니다. 알수도 있는 사람이라는 기능인데요. 들어가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우측상단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2.친구찾기 항목클릭

3. 알수도 있는 사람 친구추가하기

(advertisement)


이런식으로 친구 늘리기를 진행 하면서, 친구추가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다양한 방법을 이용을 해볼 수 있으니 참고해 이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