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어플 지원금 4900만원??

대한민국에서 지원을 하는 복지서비스는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라고 말할 정도로 정부 지원금이 굉장히 많이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복지 지원을 하는 서비스 홈페이지로는 대표적으로 복지로 사이트에서, 내가 받아 볼 수 있는 복지 조회 및 검색을 하여 알아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누가 대신 나의 숨은 정부지원금을 찾아준다고 한다면? 그것보다 간편하게 사용을 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요.

그것을 도와주는 기업이 바로 토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스에서는 많은 서비스를 진행을 받아볼 수가 있는데요.

토스가 유명해지게 된 계기는, 다 은행에 돈을 송금하게 되면 대부분 수수료를 몰리게 되는데 토스의 경우, 돈을 이체를 하면 수수료가 없이 공짜로 돈을 이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사용자분들이 생기게 되고, 그 덕분에 많은 서비스를 지원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럼 오늘은 토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하시고, 가입하는게 조금 까다로워서 그렇지 알아보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해보기

앞전에도 설명을 드렸다시피 나라에서 지원을 하는 서비스 지원금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적으로 지원금 받을 수 있는게 아니라, 일정 부분의 소득과 재산은 내 기준에 따라서 책정이 되게 되는데요.

그리고 살고 있는 지역의 시청이나 구청의 지원금에 따라 지원금의 폭이 다르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본인의 신분을 조회를 하여 자동으로 찾아주는 서비스이니 참고하시고 같이 진행을 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토스를 사용을 하시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어플 설치를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설치하시는 링크는 해당 어플 설치 링크를 참고하여 설치를 해 주시고, 설치가 진행이 되었다면, 회원 가입을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스토어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여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설명을 드리는 대로 순서대로 방문을 하시면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진행을 해 볼 수가 있는데요. 참고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순서

  1. 토스어플을 켜준다
  2. 우측하단 전체 메뉴를 누른다
  3.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항목을 누른다
  4. 지역 기입 및 기본정보를 입력한다.
  5.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본다.
    4900만원의 혜택을 받아 볼수 있는것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6. 지자체, 국가 지원금 내역을 확인한다.
    지자체 지원 받을 수 있는 목록 지원금 종류등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을 이렇게 간단하게 알아봐주기도 합니다. 여기서 혜택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신청을 하셔서 지원금을 받기를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청년희망키움통장 신청방법

청년희망키움통장의 신청 방법의 경우 아래와 같이 간략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주민센터 방문 – 대상자결정 – 결과통보 – 계좌개설 – 지원금 적립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많이 주는 것 처럼 보이나..

토스에서 조회를 한 것 처럼 많은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다고 나오지만, 실상은 받을 수 없는 지원금이 대부분 입니다.

소득까지는 책정을 하지 않고, 그냥 저의 나이에  맞는 혜택 및 지역에서 지원하는 지원금을 대략적으로 도출하여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인데요.

지원금에 대한 결과 값은 많이 나오지만, 여기에서 제가 받을 지원금은 취업성공 패키지 정도 랄까요??

(advertisement)


현재 이런 서비스도 나라에서 진행을 최근에 도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보조금 24 홈페이지를 오픈을 하여 진행을 하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