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추천 순위 10가지

어린이날 선물은 아이들의 연령에 따라서 선물이 많이 다를 것 입니다. 그러니 아이의 성향을 파악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순위를 보면 분명히 도움이 되지만, 1위의 제품을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아이가 전혀 취향에 맞지 않으면, 꽝 일 수도 있으니, 아이들의 성향을 파악을 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고르는 방법 5가지를 적어보았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레고

1. 레고

사람은 손으로 무언가를 만들거나 조립하는 것을 참 좋아하는 듯 합니다. 이는 남자고 여자고 어린이때부터는 누구나 좋아하는 장난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레고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주며 다양한 컨셉의 장난감이 있습니다. 저도 어릴때 가지고 논기억이 있는데요. 이때 상상을 펼치면서 장난감을 만지던 생각이 나기도 합니다.

레고를 구매를 하실때에는 매우 높은 가격에 당황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독보적인 기업이다보니 가격또한 비싸게 판매를 하는 듯 합니다.

그리고 컨셉에 맞는 레고 장난감을 사주어야 합니다. 아동용으로는 따로 레고 모델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고민하여 구매하면 좋으 실 듯 합니다.

▶▶레고 종류 보기◀◀

 

2. 인형, 로봇장난감

2. 인형, 로봇장난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로봇, 인형 장난감 입니다. 요즘에는 캐치티닝핑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피규어도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특히나 남자애들은 헬로카봇등의 로봇을 좋아하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본인이 보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눈앞에서 장난감으로 나온다면 무엇보다 기쁠수가 없을 것 입니다. 저도 어릴때 장난감을 가지고 싶엇지만 집안 형편이 녹록치않아서 조금 아쉬운 감정이 남아 잇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현재 보고 있는 애니메이션이 어떤 것인지 확인을 하고 골라주는 것도 좋습니다. 장난감도 취향이 있거든요.!

▶▶장난감 인형 종류보기◀◀

 

(advertisement)


3. 게임기

3. 게임기

3위로는 당연 게임기 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게임기의 경우 대표적으로 아이들이 좋아한는 닌텐도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XBOX, 플스2등 다양한 게임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닌텐도 스위가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 할 수 있는 게임기라고 할 수 있죠. 최근에 조카가 닌텐도를 구매했는데, 가족들끼리 즐길 수 있는 게임기라 참 좋아 보였습니다.

단.. 단점은 가격이 무지하게 비싸다는 것이죠…

▶▶게임기 종류보기◀◀

 

4. 게임 타이틀, 유료결제

4. 게임 타이틀, 유료결제

다음으로는 게임 타이틀 입니다. 게임타이틀이란 말 그대로 게임의 종류를 구매하는 것 입니다. 이전에는 CD로 판매가 되곤 했지만 이제는 SD카드등의 슬롯으로 호환이 되는 듯 합니다.

게임기를 구매한다고해서 끝이 아니라 마리오, 젤다의전설, 등의 게임을 할려면 추후의 별도로 게임 컨텐츠를 구매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하고 싶은 게임이 있다면 이런 것을 구매해줘도 좋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 있는 게임들을 유료로 다운로드를 받거나, 아니면 게임 상에서 쓸 수 있는 재화를 통하여 아이템을 구매해주는것도 좋습니다.

다만 이런 게임 타이틀도 생각보다 가격이 있습니다.

▶▶게임 종류 바로가기◀◀

(advertisement)


 

5. 스마트폰, 태블릿

5.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경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는 많은 것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중 당연히 게임이 될수도 잇죠.

그리고 작은화면으로 진행을 하다가 큰 화면으로 진행하면 아이들은 더큰 만족감을 느끼게 됩니다. 거기다 유아가 있는 집의 경우 유튜브를 아기에게 자주 틀어주게 되는데요.

작은화면보다는 큰 화면으로 보여주는것이 시각적으로도 더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종류보기◀◀

 

6. 자전거

6. 자전거

자전거 입니다. 요즘에는 자전거를 타지않는 아이가 없을 정도로 정말 자전거가 많이 보급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가 운동을 할 수 있게 신체 활력을 높일 수 있으며, 달리는 감은 사람을 정말 기분좋게 합니다.

거기다 앞서 설명드린 게임기보다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 합니다. 단.. 어떤 모델을 구매하느냐에따라서 조금 다릅니다. 가족과 함께 자전거를 타면서 산책을 하는것도 하나의 묘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종류보기◀◀

 

7. 킥보드

8. 퍼즐 큐브 (간단한)

자전거 다음으로는 킥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동킥보드가 아닌 외발 형태의 킥보드 입니다. 킥보드도 마찬가지로 운동이 되는 좋은 기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만큼은 아니지만 가볍기 때문에 어느때나 들고 다닐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들이 한 집당 하나씩은 무조건 들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 아이들만 없다면 조금 속상하기도 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많이 비싸지도 않거든요.

▶▶킥보드 종류보기◀◀

 

8. 퍼즐 큐브 (간단한)

8. 퍼즐 큐브 (간단한)

간단한 퍼즐이나 큐브를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퍼즐들을 맞추는 것을 아이들은 좋아합니다. 그리고 인내를 가지고 진행하다보니, 인내라는 것을 기를 수 있으며, 높은 난이도 보다는 낮은 낮이도로 진행하면서 성취감을 주는게 좋습니다.

성장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퍼즐이나 큐브를 추천드려봅니다.

▶▶퍼즐 종류보기◀◀

 

9. 축구공, 운동화, 학교가방

9. 축구공, 운동화, 학교가방

아이들이 학업이나 도움될 수 잇을만한 용품을 구매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요즘 초등학교를 가보면 학교가방이 정말 휘황찬란합니다. 대부분 아이들의 가방이 기본 20만원 30만원 정도하는 가방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축구공이나, 운동화 등을 사주면서 신발 자랑을 할 수도 있고, 축구공으로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놀수도 있을 것 입니다.

▶▶가방 종류보기◀◀

 

10. 스케이트보드

10. 스케이트보드

한때 스케이트보드가 유행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유튜브를 보면서 아이들이 타 보고 싶어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구매를 해주면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워낙이 난이도가 있는 것이다 보니, 막상 구매를 해놓고 잘 타지는 않습니다.ㅋㅋ 그래서 10위에 넣어 보았습니다.

(advertisement)


▶▶스케이트 종류보기◀◀

이렇게 어린이날 선물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