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고르는 5가지 방법

어린이날 선물 고르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곧 5월인 가정의 달이 시작이 됩니다. 그리고 5월은 어린이날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석가탄신일도 대체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정말로 놀기 좋은 달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어린이날 선물을 고르는 방법중   어떤 방법을 고르면 좋을지 5가지 정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의 성별을 파악한다.

우선 아이의 성별을 파악을 하는게 우선 입니다. 아이들의 성별로는 남자아이, 여자아이 이렇게 있을 겁니다.

그리고 성별에 따라서 취향이 확실하게 갈립니다. 남자아이는 로봇트, 레고 같은 장난감 위주이면, 여자아이들은 인형, 소꿉놀이 등의 장난감을 좋아합니다.

가끔 여자아이가 남자같이 노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아주 예외적이긴 하지만 성별에 따른 성향을 파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dvertisement)


 

고가의 선물은 부담

그리고 고가의 선물은 너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선물을 하는 입장에서도 난처하며, 받는사람도 난색을 표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및 10만원 이상의 장난감은 받는 사람도 주는사람도 부담스러우니 자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번년도에만 어린이날이 있는게 아니라, 내년에도 어린이 날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advertisement)


그러니 너무 고가의 선물을 주기보다는 소소하게 주면 좋아 할 수 있는 그런 선물을 준비하면 좋을 듯 합니다.

 

아이와 같이 노는 친구 관찰

아이와 같이 노는 친구를 관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가 행동을 하면서 친구들과 무엇을 하면서 노는지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은 무엇인지? 그런 것을 아내에게 물어보면서 상의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조카가 있는 분들은 누나나 동생에게 물어보면서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여 볼 수도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요즘 로블록스나 마인크래프트등이 인기라면 게임 안에서 사용해볼 수 있는 캐쉬템등을 소소하게 선물하여도 좋을 것 입니다.

 

아이의 방을 살펴보기

아이의 방을 살펴보면 그아이들이 현재 관심이 있어하는게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 조카는 슬라임에 빠져서 그런지 슬라임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방 곳곳에 슬라임이 가득차 있었습니다.

아마 이번 어린이날의 경우 슬라임 셋트를 구매하면 좋아할 듯 싶습니다.

 

대놓고 물어보기

이런 위의 과정이 어렵다고 생각이 되신다면 아이들에게 직접물어보면서 고르게 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닌텐도 이런 제품을 원한다면 너무 비싸서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예산을 어느정도 정해주고 답변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야만 아이들이 한정된 자원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기도 할 것 이며, 아이도 만족스러워 할 것 입니다.

이렇게 어린이날 선물에 대해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려보았습니다. 그리고 특가기간에 장난감을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인터넷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서 대량 구매 혜택을 분명히 진행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이벤트기간을 노려 저렴하게 구매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