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비공개된 동영상 보는법 있나?

유튜브 비공개된 동영상 보는법 과연 있을까? 많은 분들이 유튜브로 동영상을 시청을 하시다가, 어느순가 동영상이 비공개가 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의 경우 비공개된 동영상은 더 이상 보지 못합니다. 더 이상 방법이 없습니다. 즉 영상을 올린 주인 즉 유튜버만 본인의 영상을 볼 수가 있겠죠.

그 외에 유튜브 비공개 동영상을 본다? 아뇨 절대 볼 수 없습니다. 유튜브를 해킹한다면 볼 수 도 있겠지만… 유튜브 구글을 해킹한다고요? 절대로 불가능 합니다.

그래서 해당 영상을 누군가 올렸다면, 검색을 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해보시죠.

유튜브 비공개된 동영상 제목 검색

저도 이전에 자주 보았던 동영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흔적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맙게도 누군가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서, 올려놓은 영상을 보았는데요.

해당 영상은 페이스북에 있는 걸 찾아보았는데요. 지금 또 찾아서 이미지를 올려볼려고 하니 보이질 않네요..

이렇게 유튜브가 아닌 누군가 유튜브를 다운로드 받아 다른곳에 올린다면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혹시나 영상을 내릴까봐, 간간이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고 소장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advertisement)


비공개된 동영상 주소를 기준으로 검색

그리고 디시인사이드 유저분이 알려준 방법인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해당 주소가 비공개 동영상이 되엇다고 치죠. 그 다음 해당 주소에서 추출을 합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0FDn8yeYrBY&list=WL&index=57

위와 같이 주소가 있다면, 아래와 같이 추출을 해줍니다. v= ~ & 사이에 있는 단어를 추출 합니다.

  • v=0FDn8yeYrBY&

이 사이의 단어를 추출하여, 아래의 단어를 구글에 검색합니다. 그리고 해당 영상을 불펌한 영상이 있다면 똑같이 올라와 있는 동영상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0FDn8yeYrBY

다 되는 방법은 아니니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더 예를 든다면 아래의 주소를  v= ~ & 단어를 추출하여 검색을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RIhrsljRWs&list=WL&index=57

  • 8RIHrsljRWs

그럼 해당 단어가 나오게 되겠죠? 구글 검색하시면 결과 값이 나올거라 생각 합니다.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결론은 비공개 동영상은 유튜버 주인장 밖에 볼 수 없으니, dm이라도 보내어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이상으로 유튜브 비공개된 동영상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