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어플 5가지 미리 확인 가능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어플 5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르는 전화번호가 오면 궁금한게 사람의 심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에게 알 수 없는 전화번호가 온다면?, 거래처? 또는 아는 지인인가? 싶어 전화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돌아오는 말로는 가입권유 및 스팸성 홍보전화가 대부분일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이런 전화는 스팸신고를 꼭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전에 어플이 아닌 사이트로 검색을 하는 방법에 대해 작성을 해 놓았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스팸성 메세지를 자주 받지 않앗는데요. 인터넷에 정보를 흘리지 않는 짓을 자주하다보니, 스팸에대해서는 남일이라 생각 할만큼 스팸에 대해서 노출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주식을 시작한뒤로부터 이녀석들이 개인정보를 넘겼는지, 스팸성 문자와 전화가 계속 오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제가 앞전에 설명드린대로, 스팸 전화 차단을 진행 했습니다.

그리고 스팸전화 및 메세지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방어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끔 모르는 전화번호로 오기도 합니다. 010 및 각 지역의 지역번호로 오게 된다면 받아 볼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럴 때 미리 검증을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할 수 있는 지원 어플 5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어플 5가지

모르는 전화번호를 검색을 해주기도 하지만, 미리 어떤 전화번호인지 알려주는 어플들 입니다.

다들 평점 또한 좋아서 별점 5점만점에 대부분이 4점에 위치하고 있는 어플이며,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후후

후후 어플은 1000만명이 다운로드 받은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다운로드 받은 사용자 또한 24만명 다운로드 받아 사용을 하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 피싱 및 스미싱등을 예방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기능 설명은 플레이스토어를 방문을 하셔서 다운로드 및 설명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뭐야 이번호?

어플이름이 ‘뭐야 이 번호?’ 입니다. 500백만명이 다운로드 받을 어플입니다. 모르는 번호를 검색을 할 수도 잇으며, 모르는 번호가 연락처가 온다면 어떤 번호인지 확인을 해주는 번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어플의 사용용도는 비슷하게 사용이 됩니다. 대출 권유 및 인터넷가입등의 정보를 확인이 가능한데요.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3. 후스콜

후스콜은 1000만명이 다운로드 받은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10억건의 전화번호 DB를 가지고 있는 어플이라고 소개를 합니다.

해외 보이스피싱 및 전화번호를 완벽히 조회하여 모르는 전화번호가 온다면 누구인지 알려주는 서비스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4. T전화

T전화 어플은 SKT 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1000만명이상 다운로드 받은 어플이라고 할수 있으며, 스미싱, 스팸등을 예방을 하는데 일조하는 어플 입니다.

그리고 T전화만의 로밍 통화음질 또한 기가막힌데요. 데이터만 연결이 된다면, 일반전화처럼 로밍 통화를 공짜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 또한 있습니다. 참고해보세요~


5. 콜앱

콜앱은 1억이상 다운로드를 가지고 잇는 스팸차단 발신자 확인 서비스를 지원을 하는 어플 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잇는 만큼 많은 데이터를 지원을 하고 있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팸전화를 차단하는 기능도 있어 생각보다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듯 합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시 해당 어플을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