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라호텔 숙박하면서 궁금한 점들 (1)

제주 신라호텔 숙박하면서 궁금한 점들에 대해서 썰을 풀어 볼까 합니다. 아마 제주 신라호텔 숙박하면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신라호텔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

신라호텔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 저것 시도해보앗는데요. 일단 제주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예약을 할 경우 정가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정가 가격은 기본 50~60정도 하고 있더라구요. 또한 조식까지 포함하여 예약을 할 경우 더 비싼 가격에 예약을 해야만 합니다. 조식 일반적인 가격으로는 55,000원 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정가 그대로 예약하는 것은 비추라고 보여집니다. 그래서 네이버 숙박, 익스피디아 다양한사이트를 이용하여 가격 비교를 하엿는데요. 그중 제일 저렴한 곳이 인터파크 투어 사이트였습니다.

인터파크 투어 사이트의 경우 월별로 숙박할  가격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거기다 인터파크 투어 자체 이벤트를 진행하여 10만 포인트를 주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저의 경우 제주 신라호텔 예약은 인터파크 투어를 이용하여 예약하였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조식 구매하면 중식(브런치) 변경 가능

조식 구매하면 중식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마 해당 부분을 모르고 그냥 조식을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조식과 중식 브런치의 메뉴는 변경이 됩니다.

이렇게 되는 호텔은 몇 몇 안되는데요. 제주 신라호텔은 조식 구매하신다면, 중식을 먹어 볼 수 있습니다. 중식의 시간은 12:00시~14:00시 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조식과 중식이 무엇이 다른게 있나? 라고 궁금하실 수 잇는데요.

(advertisement)


 

조식, 중식 다른이유?

조식 중식이 다른이유는 스테이크가 나온다는 것 입니다. 이번에 가서 스테이크만 5접시는 먹고 온 듯 합니다. 어찌나 브런치를 배부르게 먹었는지, 정말 신라호텔 다운 음식이였습니다.

브런치의 메뉴로는 주로 중식, 양식, 디저트(케익) 구성 되어있습니다. 스테이크를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충분한 메리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제주 신라호텔 체크아웃시간은 오전 11:00시 까지 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조금 더 늦게 체크아웃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레이트 체크아웃을 이용하시면 숙박을 하시는데 조금 더 시간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30분 정도 더 시간을 받아 보앗는데요. 다른분들의 경우 1시간정도 받을 수도 있다고 하니 조금 더 묶으실 분들은 레이트 체크아웃을 이용하여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은 호텔의 사정마다 다르게 적용되니 꼭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룸서비스 시간?

그리고 룸서비스 시간이 늦은 밤에도 주문이 가능한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 실 듯 합니다. 제가 문의를 했을때는 코로나가 한창이여도, 24시간으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니 룸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크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실 듯 합니다.

다음은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관련하여 사용방법을 알아볼건데요. 2편에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관련 글

신라호텔 숙박하면서 궁금한 점들 (2)

(advertisement)


제주 신라호텔 숙박하면서 궁금한 점들 (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