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도면 사이트 이용해 보기 6가지 추천

무료 도면 사이트 이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길게 설명을 드리지는 않을 건데요.

일단 이사를 하게 되거나 설계도의 도면이 필요로 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설계 도면이 필요로 합니다. 설계도면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중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바로 CAD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하지만 CAD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 월 정액권을 결제해야만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캐드를 어느정도 숙달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기능을 파악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알아보고 사용해볼 수 있는 무료 도면 사이트 1가지를 추천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방법도 같이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나머지 6가지 도면 사이트를 추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FLOOR PLANER

무료 도면 사이트를 이용해볼 수 있는 사이트는 바로 플로우플래너라는 사이트 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플로어 플래너 데모 시연 모습

(advertisement)


특히나  가구배치를 할 때 도움 될만한 사이트 입니다.

저 또한 이사하기전에 가구배치를 할 때 사이즈 측정의 규격을 확인하고 감을 잡은 다음 가구배치에 활용하여 보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플로어 플래너 데모 3D 모습

 

플로어 플래너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유튜브에서 잘 설명 해주시더라구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플로어 플래너 말고도 다른 무료 도면 사이트 이용해볼 수 있는 사이트 4가지가 더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1. 플로어 플래너  (https://www.floorplanner.com/)
  2. 스케치업        (http://www.sketchup.com/ko)
  3. 스위트홈        (http://www.sweethome3d.com/)
  4. 코비             (http://house.kovi.com/)
  5. 홈스타일러     (https://www.homestyler.com/)
  6. 오늘의 집 3d    (https://ohou.se/interior3ds)

 

가구 배치 도면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