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번역 지원하는 브라우저는?

가끔씩 영어권의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어권 사이트나 다른 나라의 사이트를 이용하다 보면, 언어의 장벽 때문에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페이지 번역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브라우져 즉 인터넷 창이 있습니다. 어떤 브라우져가 번역을 지원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 번역 지원 브라우저는?

페이지를 번역하는데 도움을 주는 브라우저는 현존하여 3가지 정도 있습니다. 어떤 브라우져를 이용을 하면 페이지 번역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미국 나이키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시면, 외국어 영어로 변역이 되어 있는것을 확인 해볼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번역하는 사이트는 3가지 정도로 찾아 보았습니다.

  1. 크롬 브라우져
  2. 인터넷 엣지
  3. 웨일 브라우져

해당 3가지 브라우져에 대하여 소개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져

크롬 브라우져는 구글에서 만든 브라우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초창기에 많이들 사용 하셨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워낙이 느린반응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크롬브라우져가 가볍고 좋다고 하여 많이들 옮기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지금은 메모리를 잡아먹는 괴물이라할정도로 최적화가 좋지 못하다는 평을 받습니다.

하지만 페이지번역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아래의 페이지 번역 방법을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용방법

참고글 – 구글 웹사이트 번역 하는 방법 

인터넷 엣지

다음은 인터넷 엣지 입니다. 인터넷 엣지의 경우 윈도우 10을 설치를 한다면 자체적으로 있는 브라우져 입니다. 제작사는 마이크로 소프트이며, 빙이라는 홈페이지를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마찬가지로 페이지 번역 프로그램 기능이 있는데요. 해당 브라우져는 윈도우10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아래에 설치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용방법

  1. 인터넷 엣지를 켜준다
  2. 외국어 페이지를 방문한다.
  3. 자동 번역된다.
    자동 번역이 안된다면, 해당페이지에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눌러 ‘한국어로 번역’ 이라는 항목 클릭합니다.

웨일브라우져

웨일 브라우져는 네이버에서 제작된 브라우져 입니다. 생각보다 평이 좋아 많은분들이 사용을 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윈도우에 자체적으로 설치 되었거나, 아니면 크롬을 사용을 하신분들이 많아, 이용이 많이는 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페이지번역기능을 지원을 하고 있으며, 파파고플랫폼을 기반으로 번역이 된다고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 실 듯 합니다.

사용방법

(advertisement)


  1. 웨일 브라우져를 다운 받는다.
  2. 웨일 브라우져를 실행한다.
  3. 외국어 페이지를 방문한다.
  4. 마우스 우측버튼을 눌러 ‘번역’ 이라는 항목 클릭

위와 같이 3가지 브라우져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페이지 번역을 진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중에 가장 손쉽게 사용을 해볼 수 있는건 인터넷 엣지 프로그램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