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위치 조작 GPS 프로그램 안드로이드, 아이폰?

당근마켓 위치 조작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근마켓을 이용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위치 조작을 하여, 다른지역에 중고매물을 많이들 확인을 하고 싶으실 겁니다.

당근마켓으로 지역을 기입을 하면 매물은 확인을 할 수 있지만, 맘에드는 매물이 올라온다면, 지역 gps인증을 진행을 해야만 대화가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gps 조작을 원하기도 하는데요.

현재 인터넷에서 공유되고 있는 방법인 당근마켓 위치 조작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gps 위치를 조작을 하게 되는 프로그램 인데요. 현재 아이폰만 된다고 합니다.

저는 아이폰이 아니라 시도를 하지 못하는데요.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당근마켓 위치 조작 프로그램 2개

3U TOOLS – 아이폰 전용

아이폰 전용으로 사용이 되는 GPS 조작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쉽게 아이폰 GPS 위치 조작을 허위로 위치조정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는 방법 인데요.

GPS 위치 조정을 도와주고, 수수료 받는 분들이 보면 희소식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설정방법은 굉장히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advertisement)


설정 방법

  1. [3UTOOLS 홈페이지] 방문
  2.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 진행
  3. 3UTOOLS 프로그램 실행
  4. 아이폰을 [USB잭]에 연결
  5. 맨 위에 있는 공구박스 아이콘 [TOOLBOX] 항목클릭
  6. GPS 모양의 위치인[virtual location] 항목클릭
  7. 원하는 지역 검색하여, 위치 항목 클릭
  8. [modify virtual loaction] 버튼을 누르면 위치 조작

해당 방법을 이용을 하여 네이버 지도처럼 원하시는 지역을 클릭을 하시면 간단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fly gps – 안드로이드

이전에 gps 조작으로 사용이 되었던 프로그램입니다. 주로 포켓몬 고 에서 사용이 되던 프로그램중 하나 였습니다. gps 기반으로 움직이는 포켓몬고 게임이다 보니, 실제로 움직여야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실제로 히든 포켓몬을 잡기 위해서, 한 연못에서 수영을 하고 건너가, 포켓몬고 게임을 하기도 햇는데요…

사람들은 정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flygps라는 어플이 등장을 하게 되면서 gps조작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안드로이드가 막아버려 더 이상 사용을 할 수 없게 되었는데요.

당근마켓 gps 조작 또한 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ly gps 다운로드링크

(advertisement)



gps FAKE 사용시 유의사항

그리고 후기를 보아하니 설정을 하고 원상태로 돌리는 방법은 따로 나와 있지않습니다. 잘못하면 공장, 휴대폰 초기화를 진행을 할수 도 있으니, 유의하시고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