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 및 내 기기 찾기 해보기

오늘은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 과 방안에서 내기기 사라졌을때 찾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서비스는 구글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참고해보시기바랍니다.

그리고 사용을 하실려면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해당 핸드폰이랑 pc에 로그인을 할려는 구글 계정이 동일한 계정으로 사용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제대로 찾기 서비스를 진행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에 대해서 위치추적을 하는 방법 및 어플도 설명을 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그럼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

해당 방법은 모든 기종인 삼성, 아이폰, 엘지 등 기종을 따지지않고 휴대폰 찾기, 위치추적을 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심지어 통신사인 3사 (sk, kt, lgu+) 상관없이 휴대폰 위치추적이 가능한데요. 말 그대로 구글계정만 핸드폰에 잘 연동만 되어 잇으면 됩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을 하기전에 아래의 링크를방문을 하여 ‘Google 내 기기 찾기’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도움이 되실듯 하지만, 굳이 다운로드 받지않으셔도 핸드폰 위치추적을 하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advertisement)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apps.adm&hl=ko

그럼 구글이 로그인이 되어잇느 상태에서 아래의 링크를 방문을 하여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이 분실이 되었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이용을 하여 메시지 입력 또한 가능한데요.

아래의 링크를 방문을 하시면 바로 휴대전화 찾기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잇습니다.

https://myaccount.google.com/find-your-phone

(advertisement)


아니면 다음과 같은 순서의 방법으로 똑같이 들어가 알아볼 수 있는데요.

1. 구글로그인 진행

스마트폰에 연동이 되어있는 사이트에서 구글 로그인을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2. 구글 계정으로 클릭

우측상단의 메뉴를 누르고 아래의 구글 계정을 클릭을 합니다.

3. 검색창에서 휴대전화 검색진행

페이지가 이동이 되고 아래의 이지미와 같이 ‘휴대전화 찾기’ 그대로 검색을 해봅니다.

4. 본인 휴대폰 선택

아래와 같이 본인의 휴대폰을 확인을 할수 있는데요. 본인의 휴대폰을 클릭을 합니다.

5. 핸드폰 위치 확인하기

아래와 같이 본인의 휴대폰이 있던곳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에서 휴대폰이 꺼지게된다면 아래와 휴대폰 꺼진 위치를 표시를 하게 되는데요.

참고하여 핸드폰 위치추적을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휴대폰 메시지 보내기

휴대폰을 분실을 하셨다면 메세지를 남겨두어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은 기능으로 메세지를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위의 위치 정보를 확인을 하셨으면 아래의 메뉴는 “좌측”에 보이시는 기능들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PLAY SOUND
  2. SECURE DEVICE
  3. ERASE DCVICE

등이 있습니다. 이중 2번을 선택을 하여 메세지를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메세지와 연락처를 기입을 하여, 사례를 해드립니다. 등의 메세지를 기입을 하여 기다리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내 기기 찾기

그리고 핸드폰을 방 안에서 사용을하다가 핸드폰을 놔둔 장소가 기억이 안날수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구글 내기기 찾기 서비스를 이용을 하시면 간단하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을 드린 메뉴중에 PLAY SOUND 라는 항목이 잇습니다. 여기서 해당 항목을 클릭을 하시면 페이지가 넘어가는데요.

클릭을 하시면 휴대폰에서 노래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럼 소리나는 핸드폰을 찾아볼수가 있겠죠? 핸드폰을 찾았다면 “STOP RINGING” 을 눌러 벨소리를 멈춥니다.

(advertisement)


해당 방법등을이용을 하셔서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 서비스를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