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경차 가격은 얼마인가? 구매시 팁 알려드림

최근에 현대 경차가 출시 했어죠? 현대 경차에서 지원하는 모델은 무엇이며, 가격은 얼마정도 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구매시 팁에 관련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경차는?

현대는 원래 경차 모델이 없었습니다. 과거에 아토스 라는 차가 있었지만, 그 이후로는 현대 경차 모델은 없었다고 봐도 무방 합니다.

하지만 2020년 부터 AX1이라는 모델로 나타나 추후에 캐스퍼라는 이름을 가진 경차라 현대에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현대 경차는 캐스퍼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advertisement)


 

현대 경차 가격은?

그럼 현대 경차 모델인 캐스퍼의 가격은 어떻게 살펴 볼 수 있을까요? 신차 가격의 경우 아래와 같이 표로 간단하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트림(등급)캐스퍼 가격
스마트13,850,000 만원
디에센셜라이트14,900,000 만원
디에센셜16,900,000 만원
인스퍼레이션18,700,000 만원

 

(advertisement)


현대 경차 가격은 1385만원 ~ 1870만원 입니다. 그럼 캐스퍼를 구매할때 팁으로 조언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경차 구매 팁

캐스퍼를 구매할때에는 되도록이면 엔진을 선택 하는데 1.0 자연흡기 보다는 1.0 터보엔진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출력이 어느정도 있어야 차도 굴러 가는 것이며, 자동차를 운영하면서 답답함을 느끼지 않기 위해서는 최소한 1.0터보는 장착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저의 추천으로 가성비로 캐스퍼를 구매하여 탄다고 한다면, ‘디에센셜 라이트’ + ‘캐스퍼액티브I’ 옵션을 넣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옵션은 ‘캐스퍼액티브I’ 옵션에서 1.0터보 엔진이 장착됩니다. 95만원 옵션이면 거저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구매해야 합니다.

사실 위와 같은 옵션 이상의 차량을 경차로 구매해야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을 올리게 되면 차량 선택지가 너무나 많아지거든요.

캐스퍼에 대한 자세한 견적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