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인지 확인 가능성 높이는 방법

본인이 탈모인지를 확인을 할 수 잇는 방법이 최근에 나왔다고 합니다. 탈모뿐만 아니라 몸의 전체적인 상태를 알아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심지어 탈모 관리 패키지를 통하여 탈모인지 확인 가능여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떤 기술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탈모 확인이 가능?

총 69종의 검사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잇으며, 그중에 탈모관리 패키지를 통하여 탈모인지 확인 여부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어떻게 이용가능한가?

해당 서비스는 간단한 키트를 이용하여 타액(침) 및 구강상피세포를 묻혀서 마크로젠이라는 유전체 분석기업에 보내게 됩니다.

검사 신청을 하게 되면 검증 할 수 있는 키트를 집으로 보내주게 되며, 여기서 타액을 넣어 다시 택배를 반송하게 되면, 본인의 몸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DTC(Direct To Consumer)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젠톡

해당 서비스의 이름은 젠톡이라고 하며, 이미 누적방문자 100만명을 넘어 섯다고 하는데요. 젠톡이라는 어플을 이용하여 확인해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젠톡 홈페이지 바로가기

타액을 통하여 탈모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탈모인지 확인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