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커뮤니티 사이트 7곳 성지는 이곳?

탈모 커뮤니티 사이트 8곳 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가 진행을 하여 겪는 분들이 많으 실겁니다.

이전에는 탈모라고 하면 남성의 전유물이라고 생각을 하였는데요. 이제는 남녀노소 가지리 않고 탈모가 오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이전보다는 높은 업무량과 스트레스로 인하여 그렇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모르면 모르는데로 살아가는데, 인터넷으로 너무많은 정보를 접하게 되는 우리라 더욱더 그런 부분에 대하여 스트레스를 받지않나 생각이 듭니다.

탈모는 유전아니면 스트레스로 인하여 발생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탈모를 극복하기 위하여, 모이는 곳의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모이게 되는 탈모 커뮤니티 사이트 8곳 정도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탈모 커뮤니티 사이트 8곳

탈모사이트 8곳정도로 알아보았는데요. 일단 알아본 정도로는 아래와 같이 탈모 커뮤니티 리스트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1. 대다모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수 있는 사이트인 대다모 사이트가 있습니다. 대다모 사이트의 경우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탈모사이트 입니다. 개설된지 현재로 16년 가까이 운영을 하고 있는 탈모 커뮤니티 사이트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대한민국 5천만 인구의 시대에 천만명이 대다모 커뮤니티 사이트를 이용을 하고 있다고 할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advertisement)


심지어 유튜브 또한 운영을 하고 있어, 탈모인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또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2. 삼탈모

개설이 된 지 아주 오래된 탈모 사이트중 하나 입니다. 삼탈모의 경우 총 회원수 8만명이 회원가입을 하여 활동을 하고 있던 곳으로 알려지게 된 사이트 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다음카페에서 네이버 카페로 이전을 하기도 했는데요. 참고하시고 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3. 이마반

이마반은 총 회원수 27만명을 가지고 잇는 네이버카페 탈모 커뮤니티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주 많은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으며,

(advertisement)


특모 노하우 및 다양한 사람들이 탈모로 인하여 고충 및 해결을 하는 모습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탈모 노하우를 찾고 계신다면 해당 사이트인 이마반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4. 디시 탈모 갤러리

국내 최대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에 속해 있는 갤러리인 탈모 갤러리 입니다. 갤러리는 게시판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실 듯 합니다.

해당 게시판에는 탈모에 대하여 고민을 나누거나 경험담을 공유하여 제작이 된 곳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유명한 짤을 많이 만들어지게 된 생산지?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실 듯 합니다. 많은사람들과 공유를 하고 있으며 주로 익명으로 이루어 지는 커뮤니티 사이트라고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5. 네이모 – 청주맘 으로 변경

네이모도 생각보다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15만명의 회원수를 유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서비스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탈모 용어 및 다양한 예방관리를 확인하실 때 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6. 탈모톡

탈모톡은 위와 소개해드린 것 처럼 큰 규모의 사이트는 아닙니다 하지만 4만명이라는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병원 공유 및 탈모 유용정보 및 지식인, 전후사진 공유,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7. 모네상스

모네상스는 탈모인들이 찾게 되는 탈모인 커뮤니티 입니다. 해당 커뮤니티를 방문을 하시면 다양한 칼럼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발이식, 약물치료, 두피관리전문가 칼럼등의 다양한 컬럼을 확인이 가능한데요.

그리고 협력되어 있는 병원 또한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어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금카락 – 블레이드소울2 카페 변경

현재 블레이드소울2 카페로 변경 됨

(advertisement)


이런식으로 찾아본 탈모 커뮤니티를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모르는 탈모 커뮤니티가 있을 수 도 있으니, 알려주신다면 확인하고 검증하여 리스트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