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기아 자동차 스포티지 중고차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에는 많은 종류의 차량이 있습니다. 단종이 되면서 사라진 차량을 포함하여 중고차 시장에 굉장히 많이 존재하고 있는걸 확인을 할수 있는데요.
그리고 한국 국산차를 타는 이유는 머니머니 해도 저렴한 수리비에 있습니다.
기아 자동차의 경우 엔진 관련 수리의 경우 백만원 안에서 해결을 할수 있지만, 해외 차량의 경우 굉장히 많은 비용인 몇 백만원 이상의 수리비용을 낼수 있습니다.
오늘은 기아 스포티지 중고차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아래와 같이 목차를 이용을 하시어 원하시는 스포티지 차량의 가격을 확인 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해당 글의 목차
기아 스포티지 중고차 가격표
1. 스포티지 더 볼드 (18년~현재)
최근에 출시하게 된 스포티지 더 볼드 입니다. sk엔카 시세표를 기준으로 설명을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포티지 더 볼드 가격 1,709 ~ 3,094 만원
현재 존재하고 잇는 모델이며 시판을 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키로수는 대부분 3만키로를 유지를 한 모델이 많이 존재를 하고 있습니다.
2. 스포티지 4세대 (15~18년)
스포티지 4세대입니다. 해당 모델부터 하여 스포티지의 변화를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형상은 포르쉐 마칸의 형상을 따라하다 어정쩡하게 된 디자인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포티지 4세대 가격 1,116 ~ 2,127 만원
아무래도 키로수와 연식이 있다보니 디젤차량의 특유의 키로수인 10만키로 차량의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키로수와 연식을 확인을 하시고, 좋은 차량의 매물을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3. 더 뉴스포티지 R (13~15년)
스포티지R 의 개량 버전입니다. 스포티지R에서 문제가 되었던부분을 개선을 하여 차량을 고치게된 차량이기도 합니다.
스포티지 4세대로 넘어가기전에 디자인을 이유로 풀체인지전에 차량이 많이 팔렷던 차량이기도 합니다.
더 뉴스포티지 R 가격 – 783 ~ 1,328 만원
해당 더 뉴 스포티지R의 경우 키로수가 점차 많아 지는것을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매물의 경우 8~19만 키로 정도 되는 매물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스포티지R (10~13년)
스포티지의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기가 많았던 차종의 SUV 입니다. 하지만 해당차량의 연식의 차량들은 차를 조잡스럽게 만들어 구매하기에는 비추를 드립니다.
생각보다 차를 너무나도 허접하게 만들었기 때문인데요. 해당연도의 현대와 기아차량은 구매하시는 것을 비추천 드립니다.
디자인에 너무 치중한 결과 기본에 충실하지 못한 챠랑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스포티지R 가격 519 ~ 1,084 만원
가격은 확실인 더 뉴 스포티지R 보다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로수는 대부분 6만~20만KM의 차량이 있습니다.
5. NEW 뉴스포티지 가격 (04~10년)
뉴스포티지 차량입니다. 해당차량은 생각보다 튼실하고 잘만들어지다보니 아직도 현역으로 뛰고 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좋은 매물의 차량을 구매를 하시면 생각보다 깨끗한 외관의 차량을 구매를 할 수 있는 차량인데요.
뉴스포티지 가격 141 ~ 430 만원
옛날 차량이다보니 확실히 오래된 연식의 차량이 많이 존재할겁니다. 그렇지만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 중고차 구매시 유의사항등을 확인을하시고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6. 스포티지 가격 (93~02년)
너무나 오래된 모델이라 존재를 하지 않는 스포티지 모델입니다. 현재 SK엔카에서 350만원 올라온 매물이 있긴합니다. 1대만 존재를 하고 있는데요.
매니아층분들의경우 즐겨 타는 모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