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한달 무료 이용하는 방법

요즘 다양한 OT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왓챠,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애플TV, 디즈니플러스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그중에 국내 토종 OTT 라고 할 수 있는 티빙 서비스도 있는데요. 티빙에는 다양한 드라마를 섭렵하고 있습니다 술꾼도사여자들, 아일랜드, 러브캐쳐, 장미맨션 등의 다양한 IP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관련하여 영상 투자가 엄청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티빙에서 한달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현실적인 방법을 제시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티빙 한달 무료보기 있었는데?

이전에 티빙 한달 무료보기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벤트가 종료되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아야만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네이버 맴버십을 이용해서 티빙을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티빙 한 달 무료로 설정하여 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네이버플러스 맴버 티빙 한달 무료로 보기

네이버 맴버쉽을 통하여 티빙 한달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티빙을 한달간 무료로 이용하기 보다는 네이버맴버십을 한달 정도 무료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한달 무료 이용을 하시고 다되가는 시점에 네이버플러스 맴버십을 해지하시면 한달간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부가서비스인 티빙도 당연하게 볼 수 있는데요. 저 또한 네이버플러스맴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 해당 방법을 공유드려 봅니다. 일단 준비물로는 네이버 결제 관련 카드네이버 계정이 있어야 하는데요.

그런 다음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네이버플러스맴버십 티빙으로 설정하기

1. [네이버 맴버십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2. 지금 [무료 체험후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맴버십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3. [네이버 맴버십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맴버십 MY 바로가기] 이동합니다.

4. [콘텐츠+] 클릭 후 티빙에 있는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 아래와 같이 셋팅합니다.

5. 그 다음 [티빙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네이버 맴버십 회원가입하였던 네이버로 로그인 합니다.

6. 네이버 로그인을 하시고 티빙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빙 요금제보다 저렴한 네이버맴버십?

해당 방법은 네이버 연동된 계정을 사용할 것 입니다. 그리고 네이버로 가입하는 티빙 관련된 서비스의 경우 ‘베이직’ 이라는 요금제 입니다.

티빙 베이직 요금제의 경우 7,900원 이지만, 네이버 맴버십은 4,900원으로 티빙보다는 좀 더 저렴하게 티빙을 이용해볼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 듯 합니다.

거기다 많은 혜택이 있는 네이버 맴버십의 경우 노출수 없는 혜택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