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VS 팀K리그 보는 방법 일정 티켓팅 정리

토트넘 VS 팀K리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토트넘이 내한하여 축구를 한다는 것에 의의로 둬야겠죠? 거기다 토트넘 팀에는 우리의 ‘손’ 이 있습니다.

바로 손흥민이 소속한 팀과 우리나라의 팀K리그 팀과 경기를 하는 매치인데요.

해당 경기를 주관한 곳은 쿠팡과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만든 경기라고 보여지는데요. 해당 경기를 볼 수 있는 방법과 티켓은 언제쯤 예매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VS 팀K리그 축구 일정?

토트넘 VS 팀K리그 축구 친선경기는 오는 “7월 13일”에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경기가 진행되는 곳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advertisement)


그리고 실시간으로도 볼 수 있게 마련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해볼 수 있는 곳은 어디 일까요?

  • 2022년 7월 13일 진행

 

토트넘 VS 팀K리그 실시간 볼 수 있는 곳은?

토트넘 VS 팀K리그 경기를 볼 수 있는 곳으로는 쿠팡에서 제공하고 있는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서 “7월 13일” 날 경기를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쿠팡플레이는 K리그 발전을 위하여 2025년까지 마케팅 협약을 맺어 진행하기로 되어 있는데요. 그리고 주로 쿠팡플레이에서 한국팀이 나오는 경기를 스포티비가 아닌 쿠팡플레이에서도 프리미어리그를 시청할 수 도 있었습니다.

(advertisement)


위와 같이 쿠팡플레이에서 시청이 가능한데요. 그리고 TV로 쿠팡플레이 시청이 가능하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고 쿠팡플레이로 즐기시면 좋으 실 듯 합니다.

그리고 토트넘이 내한 방문을 하게 되면서 직관을 할 수 있는 티켓에 대해 궁금하실 텐데요.

 

토트넘 VS 팀K리그 티켓 예매는?

아직까지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만 한다고 일정이 나온 상태이며, 티켓에 관련해서는 아직까지는 아무것도 나온게 없는 상황 입니다.

해당 정보는 정보가 나오는 대로 업데이트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티켓의 경우에도 어떻게 하면 빨리 예약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티켓의 예매의 경우 직관으로 티켓을 예매하는게 어렵지 않을까?라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전 호날두가 소속해 있던 맨체스터팀이 방문하였을 때도 경기장 직관 예매율이 경쟁이 높지 않았다고 합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일정은?

쿠팡에서 제공되는 경기일정은 두가지 입니다.

  • 토트넘 VS 팀K리그
  • 마요르카 VS 팀K리그

위와 같이 2개의 경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손흥민은 주전으로 팬서비스 차원에서 뛰어주지 않을까? 생각이 되며 인터뷰에서도 “국내 팬들 앞에서 소속팀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일수 있어 설렌다” 라는 말을 하였는데요.

  • 아마 맨체스터의 날강두? 같은 사태는 벌어지지 않을 겁니다..

 

(advertisement)


축구 영상보기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