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배송 안하는법? 알아보기

쿠팡 로켓배송 안하는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을 이용하다보면 쿠팡로켓배송의 금액을 채워야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쿠팡을 이용을 하고 싶어도 강제적으로 로켓배송을 해야 하는 건가? 라는 의구심이 드는데요. 로켓배송 안하고 적정 금액을 채우지 않는 방법은 어떤 방법 일까요?

 

쿠팡 로켓배송 최소 금액 시스템

쿠팡 로켓배송 최소금액 시스템이 있습니다. 바로 19,800원의 금액이 충족이 되어야만 로켓배송이 진행이 된다는 것 인데요. 9,000원 물품을 구매할려고 해도, 기준금액을 맞춰야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로켓와우 회원이 된다면 굳이 금액을 맞추지 않아도 무료로 배송을 받아 볼 수 있는데요.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쿠팡 로켓와우 혜택 종류 9가지 맴버십가격은?

그리고 이런 최소한의 금액 시스템은 쿠팡 전용 택배사가 움직이는 비용 때문이라고 보시면 이해하기 편하실겁니다. 그래서 기준선이 있습니다. 그러면 쿠팡 로켓배송 안하는법은 어떻게 해볼 수 있을까요?

로켓와우 맴버십 신청방법 1분이면 신청

 

쿠팡 로켓배송 안하는법은?

그럼 쿠팡 로켓배송 안하는법은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쿠팡 로켓배송이 되지 않는 상품을 골라 별도의 택배사를 이용을 하는 것 입니다. 아래와 같이 해당 상품이 있다면 로켓배송 딱지가 붙지 않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들을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19,800원의 금액단위 필요없이 그냥 바로 결제가 진행이 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쿠팡 로켓배송 안하는법

쿠팡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