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일어난 후원영상 유튜버는 누구?

최근에 일어난 후원영상 유튜버는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는 최근 후원하는 기능이 생성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시장성이 또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후원하는 기능이 생기게 되면서, 유튜브 컨텐츠를 만드는 사람들에게도 힘이 되는 그런 좋은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원의 기능이 이상한 회원제의 형태로 지니게 되면서,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후원영상 유튜버 사건의 전말?

최근에 ‘룩북’ 이라는 컨텐츠가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동영상으로 옷을 코디하는 동영상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몸매가 좋은 모델들이 나와 옷을 코디하는 것을 룩북이라고 칭합니다.

(advertisement)


  • 사진을 들고 오기도 민망하네요..

룩북 유튜브 검색 이미지

그리고 한 유튜버가 도를 넘은 행동을 하면서 사건이 시작이 됩니다.

유튜버가 입은 옷은 ‘대한항공의 유니폼’의 룩을 입었으며, 그것을 성적 대상화로 했다는 것 입니다. 대한항공측은 고발을 진행하며, 네티즌들이 유튜버가 누구인지 관심이 생기게 되면서 해당 유튜브에 대하여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유튜버 후원제도를 통하여 특정 페이지로 접속하여 더욱더 높은 수위의 영상을 볼 수 있다는 말이 전해지게 되면서 사건은 일파만파 커지게 됩니다.

(advertisement)


 

후원영상 유튜버는 누구?

후원영상 유튜버로 대표되는 사건인  ‘x태미녀 x블린’ 으로 활동하고 있는 분 입니다.

현재 36만명의 팔로우를 가지고 있는 유튜버 입니다.

 

현재 유튜버 활동은?

대한항공에서 고발을 당한 후 한 달간 조용히 지냈다가 최근에 복귀를 진행하여 현재 다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어떤 룩북을 올려야 될지 몰라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룩북”을 재개 한다고 하는데요.

 

마무리

저도 해당사건을 보게 되면서 ‘룩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모델이 동영상을 찍는 자리에서 옷을 갈아입다니…

원래 있었던 문화라고는 하지만, 이번 사건으로 내가 세상을 못 따라 가는 건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유튜브 댓글만 보더라도, 굉장히 옹호하고 있는 분위기더라구요? 내가 유교사상에 찌들었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advertisement)


 

유튜브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