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무료로 이용방법은? 최대 5명 무료?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은 로켓배송이라는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당일배송이라는 시스템을 구축을하여 소비자에게 상품이 빠르게 전해지고 있는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 또한 쿠팡을 자주이용하고 있는데요. 당일배송이라는 장점으로 인하여 자주 이용하게 되는 듯 합니다.

그리고 쿠팡 와우회원이 되어야만 로켓배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추가적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는 쿠팡플레이 OTT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쿠팡플레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가능?

쿠팡플레이란 말 그대로 쿠팡에서 만든 OTT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무려 2,900원이라는 가격으로 로켓배송과 OTT인 쿠팡플레이를 같이 즐겨 볼 수 있다는 말인데요.

(advertisement)


넷플릭스가 14,900원에 비한다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쿠팡플레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되시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PC버전 주소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무료 지원 기기는?

쿠팡플레이 무료 지원기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advertisement)


등에서 지원이 됩니다. 쿠팡플레이에서 TV를 설정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TV로 보는 6가지 방법 총정리

쿠팡플레이 TV로 보는 6가지 방법 총정리

 

지원하는 OTT 서비스는?

쿠팡플레이에서 독자적으로 진행하는 드라마 서비스는 없었으나, 최근에 넷플릭스를 잡는다고 만든 독자적인 드라마를 제작을 하였습니다. 김수현씨가 주인공으로 하는 드라마인데요.

드라마 제목은 ‘어느날’ 입니다. 유튜브로 간략하게 리뷰형식으로 보았는데 생각보다 재미잇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놀랬습니다.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프리미어리그도 관련하여 쿠팡플레이에서 지원을 하고 잇는데요.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계정당 시청인원은?

쿠팡플레이의 경우 계정당 시청인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쿠팡 1계정 당 동시시청 5명 가능

위와 같이 동시시청 5명이 가능한데요. 말 그대로 가족을 하나로 묶어버리겠다는 전략을 펼치는 듯 합니다. 투자자 손정의씨의 돈이 얼마나 많은지 짐작해볼 수 있는….

이렇게 쿠팡 로켓 와우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다양한 컨텐츠가 즐비해 있으니, 왠만한 IPTV에 제공되는 컨텐츠 보다 더 질이 좋은듯 합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깡패라고 밖에 생각이 되지 않네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