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세권이란? 중요한 이유는?

요즘은 무슨 무슨 세권이라는 단어가 참 많이 등장합니다. 흔이 말하는 역세권, 편세권, 팍세권, 등 다양한 용어가 등장 합니다. 이들은 모두 줄임말의 표현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그럼 여기서 쿠세권이란 단어가 등장하게 되는데요. 어떤 단어이며, 어떤 용도로 활용되는지 이걸 왜 중요시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advertisement)


쿠세권이란?

쿠세권이란 다음과 같습니다. 쿠팡 홈페이지에서 로켓배송이라는 시스템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해당 택배서비스의 경우 주문을 하면 다음날 아침에 오는 혁명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택배서비스 입니다.

이런 택배가 가능하기 위해서는 사는 곳 근처에 물류센터가 있어야만 합니다. 그래야만 로켓배송을 이용해볼 수 있는 것이죠.

그래서 쿠팡의 로켓배송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이름을 줄여 쿠세권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럼 이런 쿠세권이 왜 중요할까요?

 

쿠세권이 중요한 이유?

쿠팡의 로켓배송의 경우 아직 전국적으로 이용해볼 수 없습니다. 큰 도시, 광역시 등에서만 주로 이용을 해볼수 있으며, 촌에서는 이용해볼 수 없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죠.

그리고 하루만에 오는 배송서비스 혁명의 맛을 본다면, 필요한 제품이 있을때 바로 구매하여 다음날에 받아 볼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그래서 사람들이 쿠세권, 쿠세권이라고 열광을 하는 것이죠. 이토록 삶에 중요하게 스며든 쿠세권의 경우 본인 지역에 로켓배송을하는지 하지 않는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쿠세권 알아보는 방법

쿠세권을 알아보는 방법은 쿠팡홈페이지를 통하여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의 주소를 입력을 하시면 충분히 로켓배송이 가능한지 가능하지 않은지 확인을 하여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이전에 작성하여 놓은 글을 참고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택배라하면 기본 1박2일은 기본인 틀을 깨어준 혁신적인 서비스 입니다. 최근에 쿠팡이 흑자로 전환하게 되면서, 어떤 방향성을 줄지 기대되기도 하는데요. 쿠세권에대해서 알아가셨으면 합니다.

 

(advertisement)


쿠팡 관련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