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좋아하는 장난감 어떤게 있을까? BEST 7

사실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장난감의 경우 정말 다양하다고 볼 수 잇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의 인식의 차이는 매우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고학년이 될수록 오히려 장난감보다는 운동관련 용품을 더 좋아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글을 몇개 작성하여 보았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장난감은 어떤게 있나 확인을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상품권 종류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은 바로 상품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금과 비슷한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곳에서 사용을 해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상품권을 이용하여 게임머니를 결제해볼 수도 잇고, 원하는 물건이 있다면 상품권을 통하여 결제를 해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은 상품권이 인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학생의 경우에는 올리브영 상품권이 인기라고 합니다.

  • 올리브영 상품권     – 여학생 인기
  • 구글 기프트 상품권 – 남학생 인기
  • 컬쳐랜드

 

(advertisement)


2. 핸드폰 케이스 – 캐릭터

핸드폰케이스 입니다. 아마 초등학생이 되면서 부모님과 통화를 하기 위해 많은 아이들이 대체적으로 핸드폰을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을 꾸미기 위해서 아니면 좋아하는 캐릭의 케이스를 끼우기 위해서, 핸드폰 케이스를 찾기도 한다고 합니다.

어린이들이 대표적으로 좋아하는 캐릭은 포켓몬스터, 산리오 캐릭터 등이 있습니다.

 

3. 색칠놀이 – 저학년

(advertisement)


어린이들이 대체적으로 색칠놀이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의 색칠놀이 공부를 대체적으로 좋아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는 저학년 아이들이 남녀노소로 좋아한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는 브롤스타즈, 신비아파트, 포켓몬스터, 산리오 등이 있습니다.

 

4. 지갑가방 – 여학생

초등학생 여자들의 예쁘고 귀여운 지갑과 가방을 좋아합니다. 특히나 카카오프렌즈 문구세트도 좋아하여 친구들끼리 선물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당연 캐릭터가 들어가고 이쁜 가방과 지갑이 인기라기도 하는데요. 가끔 아트박스를 방문하여 구매하는 아이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5. 조립로봇

아이들에게는 로망이라고 할  수 잇는 로봇입니다. 특히나 조립로봇의 경우 조립을 하면서 집중력이 생기게 되며, 조립을 하는 과정에서 섬세하다고 할 수 있는 소근육이 발달하게 됩니다.

특히나 큼지막한 로봇을 조립을 하거나 변신을 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 모래놀이 장난감

촉감자극을 할 수 있는 모래놀이 장난감입니다. 책상에 앉아있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장난감입니다. 모래놀이를 통하여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잇으며, 신기하고 재미있는 촉감을 가지고 있으며,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 볼 수 잇다는게 장점입니다.

 

7. 레고

두뇌 개발에 좋은 조립블록을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레고의 경우 설명서를 따라보면서 진행하는 해결능력을 기를 수 잇고 사람과 닮은 외형으로 인하여 상황극을 할 수 있는 종합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조립을하면서 완성이 되면 성취감이라는 것을 느껴볼 수도 있어 추천드립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