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좋아하는 선물 10가지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선물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일이나 어린이날 등에서 초등학년의 부모님의 경우 선물고민이 많을 겁니다.

그럴때는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나이, 학년이나 아이들의 성향에 따라서 많이 선물은 많이 다를 수는 있지만 보편적으로 좋아할 수 있는 아이들의 선물에 대해 조사하여 보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스마트폰

스마트폰은 초등학생에게는 최애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유아시기의 아이들은 유튜브라는 매체를 강제로 접하면서 크게 자라는 아이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아이들이 초등학생이 되면, 스마트폰을 이용하게 됩니다. 이용을 하게 되면 많은 매체를 접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말그대로 신세계 입니다. 그래서 많은 아이들이 하나씩은 꼭 가지고 싶어합니다.

어린이용 핸드폰 전용인 zem이라는 모델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종류 보러가기◀◀

 

2. 게임기

당연 2위는 게임기 입니다. 게임기를 가지고 싶어하는 모델로는 닌텐도스위치라는 모델이 있습니다. 게임을 잘 못하는데에도, 굳이 게임기를 사달라고 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손잡이가 있어 다양한 스포츠나 RPG 게임을 등 할 수 있어 가족단위로도 인기있는 모델 입니다.

▶▶게임기 종류 보러가기◀◀

(advertisement)


 

3. 구글기프트 카드

다음은 구글기프트 카드 입니다. 초등학생들은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스마트폰을 빨리 접하는 세대 입니다. 그리고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게임을 하는 경우 게임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현금 캐쉬가 있습니다.

그걸 충전할 수 있는 구글기프트 카드 입니다. 편의점 등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선물로 줄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충전을 하여 게임 재화로 써볼 수 있습니다.

▶▶구글 기프트 보러가기◀◀

 

4. 산리오 캐릭터 용품

다음은 산리오 캐릭터라는 캐릭터 용품입니다. 주로 여아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데요. 귀여운 외모덕에 많은 사랑을 누리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해당 캐릭터는 많은 종류의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캐릭터가 들어간 옷, 신발, 텁블러, 베개 등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여기에 있는 캐릭터를 대체적으로 좋아하는 편이며, 여기서 가장인기 있는 캐릭은 키티, 쿠로미가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advertisement)


▶▶산리오 용품 종류 보기◀◀

 

5. 슬라임 세트

슬라임세트 입니다. 슬라임은 유튜브에서 많이 나오며, 늘어나면서 끈적끈적 만져볼 수 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독특한 장난감입니다. 대부분의 무독성제품이라 사용하는데 크게 문제 없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품목중 하나 입니다.

▶▶슬라임 세트 종류 보기◀◀

 

6. 포켓몬 용품

다음은 포켓몬 용품입니다. 마찬가지로 초등학생들이 아주 좋아하기도 합니다. 한때 띠부띠부씰로 열풍이 불었으며, 아이들은 아직도 포켓몬 용품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있는 아주 장수 캐릭터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품으로는 인형이 있을수도 있으며, 피규어, 장난감, 머그컵, 카드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포켓몬 용품 종류 보기◀◀

 

7. 뽀로로 코인노래방

노래를 좋아하는 친구들은 이게또 인기라고 하더라구요? 집에서 노래를 부를수 있고 무엇보다 휴대폰과 연동이 된다고 합니다. 연동이 되는 노래에서 그냥 반주에 따라 노래만부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초등학생이 좋아할까하지만, 좋아한다고 합니다.ㅎㅎ

▶▶뽀로로 코인 노래방 종류 보기◀◀

 

9. 난이도 낮은 보드게임

난이도가 낮은 보드게임을 선택하여 보는것도 좋습니다. 난이도가 낮은 보드게임의 종류는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 부루마불
  • 다빈치코드
  • 아발론클래식
  • 루도
  • 부자만들기
  • 할리갈리 (종치기게임)

위와 같이 있으며, 가장 쉬운건 아마 부루마불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정금액을 가지고 땅따먹는 게임이니깐요. 창의력에 도움이 될 수 잇을 듯 합니다.

▶▶보드게임 종류보기◀◀

 

10. 크로스백

요즘 초등학생은 작고 귀여운 크로스백이 인기라고 합니다. 대표적인 크로스백은 앞서 설명을 드린 ‘산리오’ 모델의 크로스백이 잇으며, 그외에도 작고 귀여운 크로스백을 즐겨 맨다고 하는데요.

휴대폰을 넣을 수 있고 귀여운 것이라 아이들이 잘 메고 다니는 듯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효자템인듯하네요 ㅎㅎ

(advertisement)


▶▶어린이 크로스 바로가기◀◀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