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 GPT로 현대자동차 자소서 작성해보기

최근에 현대자동차 생산직 공고가 올라 오게 되는데요. 현대자동차 자소서 문항이 어떤게 나오느냐에 따라서 어떻게 작성할지 진행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서버가 폭팔을해서 어떤 문항이 올라왔는지 확인이 안되네요 ㅎ

자소서 챗 GPT 시켜보기

자소서를 작성을 할때 노하우는 일단 몇가지 항목을 넣어 주는 것 입니다. 아래와 같이 본인이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항목을 넣어주는 것이죠.

“나의 강점은 젊음 도전정신 경험을 많이한 노련한 근무자 등으로 통해 자기소개서좀 작성해줘”

(advertisement)


챗 GPT로 현대자동차 자소서 - 질문

위와 같이 나의 장점을 통한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줘라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자기소개서를 작성을 해줍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젊음과 도전정신, 그리고 풍부한 경험으로 성장한 노련한 근무자입니다. 제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젊음과 열정적인 도전정신입니다. 저는 항상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적극적으로 학습하고 발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기술이나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열려있으며, 변화에 대한 두려움이 없습니다. 이를 통해 일에 대한 열정과 적극성을 유지하며, 도전적인 상황에서도 끈기있게 노력합니다.

둘째, 풍부한 경험과 노련함입니다. 저는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면서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이를 통해 문제 해결과 의사결정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가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인간관계를 통해 팀 내에서도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셋째, 전문성과 신뢰성입니다. 제가 맡은 업무를 철저히 수행하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빠르게 대처하여 최선의 결과를 이루어 내도록 노력합니다. 또한, 고객이나 동료들에게 항상 정직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어 신뢰를 쌓습니다.

이러한 제 강점들을 바탕으로, 저는 여러분의 조직에서 유익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챗 GPT로 현대자동차 자소서 답변

(advertisement)


위와 같이 순식간에 챗 GPT를 통하여 자소서를 이렇게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원하는 항목의 장점등을 결합하여, 챗GPT에 입력을 하는 것이죠. 하지만 해당 방법은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문항이 분명히 비슷할 거란 말이죠? 그래서 어느정도 독창적인 부분도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이런 자소서가 나오게 된다면 내용만 참고 하시고 본인의 스타일로 다시작성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대자동차 자소서를 작성할때에도 마찬가지 입니다만. 현재 다운이 걸린 상태라 문항을 확인하여 볼 수 없네요. 일단 내일 상황을 보고 다시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채용사이트 서버 다운

▶▶현대자동차 생산직 서류 신청◀◀

현대차 생산직 자소서 문항

자소서 문항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아래와 같이 3가지를 작성해야 하는군요.

  1. 자신이 ‘모빌리티 기술인력’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와 남들과 차별화된 본인만의 강점을 기술해 주십시오.
  2. 협업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과 그 과정에서 느꼈던 본인 성격의 단점, 이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말씀해주세요.
  3. 스스로 목표를 설정해서 달성해나가는 과정에서 겪은 어려움과 극복해낸 방법을 말씀해 주십시오.

첫문제 부터 쉽지않네요.. ㅋㅋ 위의 질문을 잘 이용하여 본인만의 장점으로 진행하여 접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시로 진행을 해보면 챗 gpt한테 이렇게 질문하면 되지 않을까요?

“나는 협동심이 강하며, 모든 역경을 노력과 근성으로 해쳐나왔다. 이걸 다른사람과 차별되게 강점으로 적어줘?”

(advertisement)


위와 같이 적으면 대충 나올거 같은데 일단 테스트를 좀 더해보고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볼때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지만, 관런 자격증에서 컷트 시킬 것 같군요 ㅎㅎ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