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정의 대가를 받을 수 있음)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방법 초간단!

최근에 지시위반으로 걸리게 되면서 벌점 15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부산은 확실한 곳 아니면 단속을 조심해야 될 듯 합니다.. 그리고 벌점으로 인하여 알아보게된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착한운전 마일리지라는 서비스 인데요. 해당 서비스를 받게 되면 +10점을 가산점을 받게 되는데요. 어떻게 사용이 되는지 그리고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는 조건은 무엇인지?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착한운전 마일리지란?

착한운전 마일리지란 앞에서도 설명을 드렸지만 10점을 추가적으로 주는 서비스 입니다. 이 마일리지를 어디서 사용을 하냐면 일단 벌점에서 가산하기 위해서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의 법안의 경우 벌점 40점 이상이 될 경우 ‘면허정지 처분’이 내려지게 됩니다. 이때 마일리지 10점 제도를 가지고 있다면? 면허정지처분을 피할 수 있는 것이죠.

그렇다면 이런 마일리지 운전 적용 대상자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착한운전 마일리지 적용 될려면?

일단 서약서를 작성을 합니다. 그리고 조건은 아래와 같은데요.

  • 무위반
  • 무사고
  • 1년동안 유지 할 것

위와 같은 3가지 조항을 1년동안 실천 하는 것 입니다. 이런 혜택으로 인하여 벌점을 맞았을때 10점이라는 가산점이 있다면 벌점을 제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advertisement)


그렇다면 미적용 대상자는 어떤 사람일까요? 서약을 해도 적용이 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

 

미적용 대상자는?

마일리지 서약불가 안내자는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 20.9.25부터 범칙금 · 과태료 미납금이 있으면 서약등록 불가
  • (단, 미납금 납부 후 공휴일 제외 약 3일이 경과하여 전산시스템에 반영된 이후 서약 가능)

위의 해당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여 서약을 한다고 하더라도 대상에서 제외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착한운전마일리지’ 신청하는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신청방법은?

착한운전마일리지 신청방법은 정말간단합니다. 본인이 인증할 수 있는 서비스만 들고 있다면 누구나 서약해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착한운전마일리지 신청 홈페이지 방문
  2. 공동인증서 및 브라우저인증서 로그인진행
  3. 서약하기 버튼을 클릭
  4. 착한운전자 마일리지 신청 완료

해당 서약을 하시고 위와 같은 조건으로 1년간 사고 및 위반을 하지 않는다면 10점 마일리지르 지급해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추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