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로 쿠팡플레이 TV로 볼 수 있나?

올레 TV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일단은 쿠팡플레이를 IPTV에서 볼 수 있는 건가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일단은 볼 수 없다고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의 경우 쿠팡 쇼핑몰을 이용할때 와우회원 자격만 된다면 누구나 이용해볼 수 있는 OTT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른 OTT에 비해 매우 저렴하며, 생각보다 많은 컨텐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로켓배송이라는 서비스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굉장한 2,900원에 굉장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리다 최근에는 손흥민이 경기하는 토트넘의 축구경기도 지원을 해주어 방송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제는 TV가 필요로 하지 않은 듯 합니다. 그럼 올레 TV가 되지 않는다면 어떤걸로 봐야하나?

토트넘 vs k리그 올스타전 보는 곳 및 경기일정 다른채널?

(advertisement)


 

IPTV 대신 쿠팡플레이 이용방법

일단은 IPTV –  Olleh, BTV, LGU+ 등에서는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 외에 다른 방법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지원을 하지 않는 이유는 협업을 하지 않아서 그렇기 때문인데요.

쿠팡만 단독으로 혼자 진행을 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부기기를 이용한다던가 아니면, 스마트티비라면 앱을 설치하여 쿠팡플레이를 TV로 볼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 TV 지원 앱 설치 방법 (쿠팡플레이, 아프리카TV)등

 

이전 글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외부적이 도움을 받아 TV로 시청을 해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쿠팡플레이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시청하시면 되시는데요.

일단 올레TV 에는 쿠팡플레이를 즐길 수 없다는 걸 확인하시고 다음과 같은 설명드리는 방법으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챔피언스 리그 무료로 보는 방법?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