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가입 요금제 알아보기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디즈니 플러스에 관한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해외에서 진행하는  OTT서비스가 굉장히 많이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왓챠
  • 넷플릭스
  • 애플TV
  • 디즈니플러스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위와 같이 일부분만 말씀드렷지 정말 많으 플랫폼을 소개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에 관하여 설명을 드려볼려고 하는데요.

디즈니 한국 출시일 및, 가입방법, 그리고 요금제는 얼마인지 얼마로 하면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 – https://www.disneyplus.com/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려면 위의 링크를 이용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아직까지 디즈니플러스 바로가기가 없는 것 같아서 지원을 해드립니다.

그럼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및 가격은 얼마이며 서비스를 하는 곳은 어디어디 있을까요?

 

(advertisement)


디즈니 플러스 지원하는 통신사?

디즈니 플러스를 지원하는 통신사는 SKT가 있습니다. SKT 자회사인 BTV를 이용하신다면 디즈니플러스를 이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당연 디즈니 플러스를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용이 가능한데요.

회원가입 하는 방법은 단순하니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회원가입 하기

디즈니 플러스 회원가입 방법은 정말 단순 합니다. 이메일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한데요. 회원가입을 하실려면 해당링크를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기전에 가격은 얼마로 되어 있을까요?

(advertisement)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가격은?

디즈니 플러스의 규모는 생각보다 어마어마 합니다. 마블 전 시리즈 및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및 픽사등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있다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컨텐츠 깡패라고 불리는 디즈니 플러스 요금의 경우 상당히 저렴한, 한 달 가격 9,9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한달 14,5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 것에 비하면 정말 파격적인 요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마 넷플릭스도 영향을 받지 않아 가격을 내리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귀추가 주목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를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하게 이용방법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프로모션 이벤트 이용하기

첫번째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오픈기념으로 1년동안 99,000원에 이용해볼 수 있는 정책을 내어놓았습니다.

1년 12달인데 2달 정도는 서비스로 해준다는 것 같네요. 1년 결제를 이용하여 99,000원에 1년 약정을 이용한다.

파티구성하기

파티를 구성하여 사람들과 OTT 서비스를 이용할 사람들과 소통 하는 것 입니다. 디즈니플러스 사용인원은  동시접속 4명이 사용가능 합니다.

그러므로 사람들과 파티원을 카카오 오픈채팅을 만들어서 마음맞는 사람들끼리 하는 것이죠. 월 가격이 9,900원 이였으니 4명을 나누면 1명당 2475원을 월 납입을 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저렴하게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파티 구성하는 사이트가 따로 존재하고 있으니, 해당사이트의 도움을 받으셔도 됩니다.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 및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디즈니 플러스에 관한 다른 정보도 있으니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