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자 플렉스 마사지건 a/s 신청후기 괜찮네??

집에 안마기 까지는 그렇더라도 안마기 정도는 있어야 겠다고 싶어 구매햇던 “김수자 플렉스 마사지건”을 구매하였습니다.

  • 그거 알고 계시나요? 운영하는 사업자 대표 이름은 “김수자”가 아닙니다? ㅋㅋ

 

마사지건 a/s 개요

처음에 구매할때 부터 전원 버튼이 시원찮아서 전원 버튼을 눌러도 제대로 작동을 안하는게 아니겠습니까? 그래도 꾸역꾸역 작동은 하길래 그러려니 사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완전히 작동을 하지 않게 되버리더라구요. 그 상태로 몇일을 방치하엿는데 이건 아니다 싶어 a/s 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솔직히 a/s 에 대해 크게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중소기업이라 a/s 해줘봐야 얼마나 해줄까 싶었던 생각도 잇었습니다.

안되면 버릴려고 까지 생각을 하고 a/s 를 보냈는데요.

(advertisement)


 

A/S 진행

A/S 수리 센터는 일단 김수자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연락하여 접수를 진행하였습니다. 구매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고장이 나다니, 처음부터 낌새가 안좋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했습니다. 김수자 업체에서는 일단 홈페이지를 보내라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택배로 보내라는 곳으로 플렉스 마사지건 전체를 가지고 있어서 택배로 보냈습니다.

그 이후? 택배를 보냈는데 일주일이 지났나요? 소식이 없는 겁니다. ㅋㅋ 순간 A/S 보내러 택배 보낸 것도 잊고 살았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연락을 진행하였습니다.

(advertisement)


A/S 수리를 근 한달을 진행하여 작업이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A/S 물량이 많아서 그런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희는 느긋하게 기다려보았습니다. 어떻게 A/S 처리를 진행이되나하구요.

그리고 오늘 물건이 도착하여 개봉을 하엿습니다. 분명히 수리를 한다고 하였는데요…

 

김수자 안마기 A/S 신청

연락처 : 1566-4915

위의 연락처를 통하여 A/S 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김수자 A/S 결과물

기존의 사용하던 제품을 수리하여 다시 주실 줄 알았는데 새 제품을 보내왔습니다? 박스가 있는 제품을 보내셨더라구요? 저는 가방만 있는 제품을 보냈는데,  수리가 아니라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주셨습니다.!!

속으로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 오오 대단하네?? 새제품을 주다니..

새제품을 보내준 것에 대하여 와.. A/S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이구나 싶었습니다. 김수자 A/S 관련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A/S 기간이 롱텀이 좀 길다는 것 외에는 고객관리를 신경 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A/S 처리의 경우 오래 걸리는 건 중소기업이라 어쩔수 없는 부분이였지만, 이렇게 통으로 교환을 해주니 고객의 입장에서는 감동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구매하시는 분들의 경우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김수자 플렉스 마사지건 a/s 신청후기를 진행하여 보았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추천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