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 눈마사지기 유비전3 사용후기 8만원짜리

오씸에는 부가적인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안마의자를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게 된 눈마사지기 인데요. 오씸에서 나와서 얼마나 좋은 기능을 발휘할까? 라는 생각도 들면서 기대반 설레임반 이였습니다.

8만원정도 하는 금액인데요. 과연 돈 값어치 하는 제품인지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씸 유비전3 언박싱

일단 아래와 같이 제품이 오게 됩니다. 언박싱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제품의 구성을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아래와 같이 바코드와 제품 포장지가 있습니다. 특별히 중요해 보이지는 않으니 이제 꺼내서 버려줍니다.

(advertisement)


 

뚜껑을 열면 이렇게 멋잇는 고글 같은 모습의 선글라스가 있습니다. 안마기 치고는 디자인이 멋잇기도 합니다?

 

고글처럼 머리에 쓰고 같이 마사지를 받게 되어있는듯하더라구요?

(advertisement)


 

단자를 확인하여 보았는데, 아쉽게도 C타입이 아닌 제품이였습니다. 좀 업데이트해서 만들어 주면 좋앗을 텐데 말입니다.

 

마이크로5핀이 아래와 같이 안경 단자에 꼽아서 사용을 합니다. 저는 사실 유디바인V와 같이 연동이 되면서 마사지가 되는 줄 알았습니다. 같이 묶어서 판매도 하길래요. 하지만 그런게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오씸 유비전3 사용법은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4가지 모드를 이용하여 눈안마기를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유비전3 사용후기

간단한 사용후기에 대해 적어보자면, 그냥 눈안마기에 진동이 오는 간단한 원리의 안마기였습니다?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봅니다. 가격도 8만원이라는가격으로 형성되어있어서 먼가 더 뛰어날거라 생각했는데, 그냥 안마모드가 더 잇고, 온열을 해준다는 장점이 좋았습니다.

눈을 직접 누른다기 보다는, 눈 주변에 진동을 주어서 안마를 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런 원리 입니다. 안하는 것보다는 낮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공짜로 받아서 사용을 하지만 8만원 주고 구매했다면 왠지 배가 많이 아팟을듯 합니다…. ㅋㅋ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