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할인 시즌은?

안마의자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시즌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왜 안마의자를 정가를 주고 사면 안되는지에 대한 이유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마의자 정가주고 구매하면 안되는 이유

안마의자의 경우 구매를 한다면 정가를 주고 구매하면 매우 배가 아플 수 잇습니다. 그 이유로는 1년에 할인행사만 근 5번은 진행을 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지식을 모르고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분들의 경우 왜 갑자기 할인하냐고 배 아파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할인을 진행하는 경우 가격의 차이는 정말 많이 차이나게 됩니다. 100~200만원의 할인은 기본이며, 많게는 300만원까지 할인을 하는 경우도 봣습니다.

(advertisement)


사실 그냥 안마의자 무턱대고 그냥 구매할려고 했는데, 이성의 끈을 정말 잘 잡고 있는 듯 했습니다.. 300만원을 눈앞에서 잃는다고 생각해보세요;; 몇달만 기다려서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데..

당장 구매할거라고 생각이 드시지 않는다면 좀 더 기다렷다가 세일 시즌이 진행할때 구매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런 시즌은 어떤 때가 있을까요?

 

(advertisement)


안마의자 저렴하게 구매가능한 시즌?

안마의자를 저렴하게 구매가능한 시즌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새해 
  • 설날
  • 어버이날
  • 추석
  • 간간이 진행되는 이벤트

새해

새해의 경우  새해가 시작되었다는 의미로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설날

설날의 경우 부모님께 효도를 하기 위해서 마케팅을 하면서 세일을 많이 합니다.

어버이날

마찬가지로 어버이날 효도를 하기위해서 세일을 많이 때립니다. 할인의 폭이 가장 클수도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오씸의 경우 할인이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오씸 이벤트 링크

추석

효도선물로 마찬가지로 할인을 하긴합니다. 세일의 폭이 이전보다는 조금 작을겁니다.

간간히 진행되는 이벤트

이게 은근 클 수 있습니다. 리퍼제품 및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통하여 진행되기도 합니다. 할인의 폭이 큰 경우도 있었습니다. 저는 오씸을 구매할려고 준비하고 있엇는데, 할인행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때 유디바인V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위와 같이 진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때가 안마의자를 가장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적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안마의자 판매원 분들이 지금이 무조건 가장 저렴하다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advertisement)


그거 다 거짓말입니다. 제가 구매해본 경험자로써 말씀 드립니다. 근데 물가가 반영이되어 가격이 상승된다는 말은 진짜더라구요? ;; 위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현명하게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