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디(bondee)는 무엇인가? 안드로이드 갤럭시 다운로드 주소

본디가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마치 본디의 모습은 싸이월드 + SNS 를 섞어놓은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이런 본디를 해보고싶어서 다운로드를 받을려고하니 플레이스토어에는 나오지도 않고, 구글 검색에서도 마찬가지로 나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본디 다운로드 페이지를 공유드려봅니다.

본디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본디 다운로드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본디는 무엇?

본디는 사실 중국에서 시작한 플랫폼입니다. 중국에서도 매우 인기있는 어플이였습니다.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중국의 인기앱인 웨이보와 틱톡, 위챗을 누르고 1위를 하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중국의 개인정보 이슈로인하여 더 이상 어플을 사용할 수 없게 되자,  손쓸 방도도 없이 사업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다른나라인 싱가포르에서 있는 기업인 메타드림에서 해당 게임을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운영을 한 결과 대박을 치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본디의 매력은 무엇?

본디의 매력은 모든 sns를 합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 드린대로, 싸이월드, 카카오톡, 인스타그램등의 플랫폼을 합친 느낌의 세상이라고 하면 될까요?

싸이월드처럼 아바타를 만들어서 자기만의 방을 아기자기하게 꾸밀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처럼 상태공유를 하며 사람들간의 소통도 가능 합니다.

그리고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등을 공유를 할 수 잇어 마치 인스타그램같은 느낌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현 30대분들의 경우 싸이월드의 감성이 있는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들끼리 게임적인 요소로 만남도 가능하여, 소개팅 어플같은 면모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런 많은 기능을 넣어두면 복잡하기 마련이지만, 단순한 사용감으로 인해 신규유저도 어려움없이 이용을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적당한 폐쇄성을 가지고 있어, 최대 50명까지만 친구가 가능합니다. 이 모습은 페북보다는 인스타그램의 성격을 많이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sns의 모든 기능을 합친 어플
  2. 자기만의 공간을 만들고 방을 꾸밀 수 있다.
  3. 카카오톡에서 상태공유 등 이미지나 동영상 공유가 가능
  4. 싸이월드 갬성이 느껴진다.
  5. 소개팅 어플처럼 느껴지게 친구를 추천하여 볼 수 있다.
  6. 신규유저도 어려움없이 어플을 이용할 수 있는 단순함
  7. 적당한 폐쇄성이 잇어 친구는 최대 50명까지만 친구가능
  8. 메타버스의 가능성?

이런 이유로 본디를 사람들이 많이들 이용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