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3기 대장장이(도공) 마을 방영일 시간은?

귀멸의 칼날3기가 곧 방영을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귀멸의칼날 3기 시작전 극장판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해당 극장판의 내용으로는 2기 마지막화 와 3기 1화 방영을 한 소재로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합니다.

미리 귀멸의칼날3기 1화를 보실려면 극장판을 보셔도 되시고, 아니면 해당 방영일에 맞춰서 시청을 하여도 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칼날3기 1화 방영일은?

귀멸의칼날3기 1화 방영일은 후지TV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방영시간과 일자는 4월 9일 오후 11시 45분에 방영을 한다고 하는데요.

(advertisement)


귀멸의칼날3기 방영일

(advertisement)


아마 협력을 한 국내 애니메이션 업체가 있다면 제휴를 맺어 동시에 방송 할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귀멸의칼날2기를 진행했던 곳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넷플릭스는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아직도 귀멸의칼날2기는 없더라구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내용?

해당 대장장이 마을의 내용은 탄지로, 무이치로, 미츠리, 네즈코 등으로 칼을 수리하다가 상현을 만나 싸우는 이야기 입니다. 만화책으로는 12권의 내용부터 시작을 하며, 만화책으로 먼저 보았을때 앞에 인트로부분만 잠깐 나오고 하루종일 싸웁니다…

특히나 이번 귀멸의칼날3기 1화의 경우 스페셜화로 하여 1시간으로 방영 할거라고 하는데요. 믿고보는 유포터블 기대하고 봐도 좋겠네요.

  • 귀멸의칼날 3기 방영시간 – 애니맥스 4월 10일 (월) 23:00방영
  • 매주 월요일 23:00에 방영 

 

귀멸의칼날3기 신규 PV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