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캐스트 디즈니플러스 설치방법

구글 크롬캐스트 디즈니플러스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크롬캐스트를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크롬캐스트는 HDMI 단자만 있다면 스마트 TV가 아니더라도,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기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다들 구글 크롬 캐스트를 구매하신 분들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그럼 이번에 나온 디즈니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구글 크롬캐스트 디즈니플러스 설치방법

일단 구글 크롬 캐스트를 켜준 다음 디즈니플러스 OTT를 설치하시면 되시는데요.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보는 구글크롬캐스트 4를 기준으로 설명드리는 것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1. 크롬캐스트 앱 검색 기능 클릭
  2. 앱 검색에서 [디즈니 플러스] 검색
    한글로 안나온다면 영어로 ‘DISNEY’ 라고 입력
  3. 나온다면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
  4. 디즈니플러스 아이콘 생성 확인 후 클릭하여 디즈니 플러스 접속

위와 같이 구글 크롬캐스트로 디즈니 플러스 설치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VPN 사이트를 이용하여 미국에서 하는 서비스를 구글 크롬캐스트로 했습니다만.

이제는 한국에서 정식으로 서비스하게 되어 우회를 하지 않고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구글크롬캐스트 디즈니플러스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삼성TV 관련한 디즈니 플러스 셋팅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요금제 가격 인원 한국 출시일은?

삼성 스마트 tv 디즈니플러스 앱 설치방법

쿠팡플레이 TV로 보는 6가지 방법 총정리

(advertisement)


삼성 스마트 TV 지원 앱 설치 방법 (쿠팡플레이, 아프리카TV)등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