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쳐 저렴하게 들어가는 방법? 3가지

롯데월드 어드벤쳐 저렴하게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성에 이쁜 모습을 하고 있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글에서는 김포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까지 오는 길에 대하여 글을 적어 놓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김포공항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쳐 가는 방법

 

그럼 롯데월드 어드벤처 티켓을 구매하는데 가장 저렴한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쳐 저렴하게 들어가는 방법 – 카드할인

당연 카드를 소지한 분들에 한하여, 카드할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카드가 아주아주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카드는 안보이더군요..ㅋㅋ

(advertisement)


그래서 지인 찬스로 인하여 카드 할인을 받아 보았습니다. 카드할인에 관하여 자세한 정보는 롯데월드 홈페이지에 잘 나와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 카드사 할인 종류

 

대부분 50% 할인권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플로 인하여 행사를 진행 하기도 하는데요.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인이 50%이상의 할인을 진행 하기도 하니, 참고하셔서 롯데월드 어드벤쳐 어플을 다운받아 좀 더 할인이 되는 카드사 할인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어플을 이용해서 할인을 좀 많이 받았습니다.

(advertisement)


위와 같이 제휴가 카드가 있다면 저렴하게 이용가능 하니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제휴사 카드가 없다면? 다른 방법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인터넷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쳐 저렴하게 들어가는 방법 – 인터넷 티켓 구매

인터넷 티켓을 구매한는 이유는 당연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것 보다는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많이들 구매를 하십니다.

종일 이용권 및 오후 4시부터 들어갈 수 있는 애프터4도 잇는데요. 아래의 링크에서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인권 구매하기<<

 

현장 티켓보다는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티켓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으로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쳐 저렴하게 들어가는 방법 – 페이스북 이벤트 확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이용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특정한 조건이 있는데요. 교복을 입은 사람이거나, 아니면 주민번호가 8자로 시작하거나 하는 등의 이벤트를 많이 진행을 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쳐 저렴하게 들어가는 방법 - 페이스북 이벤트 확인

이벤트가 생각보다 규모가 있어서 절대로 무시하지 못할 방법인데요.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하여 조건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롯데월드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