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배치 시뮬레이션 ‘오늘의 집 3D’ 사이트 사용법 알아보기

이사를 하여 가구배치를 걱정 하거나 아니면 현재 살고 있는 집에서 미리 인테리어 해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가구배치를 미리 해보실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가구배치를 지원하는 사이트가 생각외로 많이 있다는 것 인데요. 그리고 사이트로 지원이 되기 때문에 다운로드 부담이 없으며 부족한 용량의 걱정도 없습니다.

가구배치 시뮬레이션을 지원하는 곳은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오늘의집 3D” 기능을 이용하여 설명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집이란?

오늘의 집이란 집에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인터넷 사이트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처음에는 제품이 크게 없었지만 점점 규모가 커지게 되면서 이색적인 물품을 많이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오늘의 집사이트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인테리어 소품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집 3D 란?

오늘의 집 3D란 본인의 집을 직접 꾸며볼 수 있게 인테리어를 가상으로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으며, 오늘의 집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가지고와 실제 제품을 가상의 공간으로 배치하여 대충 느낌을 파악해볼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가구 배치가 다되고 실사화로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를 기준의 도면을 불러와 아래와 같이 실사화 렌더링이 가능합니다.

오늘의 집 3D 렌더링

위의 이미지와 같이 거실에 TV와 소파를 배치하여 실제 렌더링으로 만든 모습입니다. 이렇게 어마한 서비스를 오늘의 집 3D 작업으로 손쉽게 가구배치를 하여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집 3D 가구배치 방법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어떻게 이용 가능할 수 있을까요? 이전에 적은 오늘의 집 3D 가구배치를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오늘의 집에서 자체적으로 동영상으로 설명하기도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가구 인테리어를 손쉽게 작업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가구배치를 해당 사이트에서 손쉽게 작업하여 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일상생활 도움되는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