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패션 유튜버 추천 BEST5 패션에 도움을 준다!

옷을 입다가 보면, 자신의 스타일의 한계를 느끼거나, 아니면 좀더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를 하기 위해서 패션 유튜버를 많이들 찾아봅니다.

저는 주로 인스타그램 패션그램을 주로 확인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여자 패션 유튜버 추천 5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션 유튜버는 커뮤니티에서 추천을 한 기준으로 가지고 왔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여자 패션 유튜버 추천 5곳 알아보기

딘디

1.7만명의 유튜버 팔로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종류의 옷을 리뷰를 하기도 하는데요. 트레이닝복 및 갖가지 옷을 리뷰를 하고 잇으며, 계절별로 옷을 추천을 해주고 있습니다.

딘디 이미지

그리고 당신의 코디를 해결해 드립니다 등의 다양한 소재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동영상이 많지 않은 신인 유튜버 인듯 한데 벌써 팔로워가 1만6천면이면 제법 호응이 좋은듯 합니다.

딘디DINDIHYE 유튜브 바로가기

(advertisement)



류스펜나

팔로워 34만명의 패션 유튜버 입니다. 다양한 동영상이 많이있는 유튜버이며, 팔로워 또한 많은 수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 유튜버라고 할수 있습니다.

류스펜나 이미지

자신의 개인 일상 및 패션미션, 일주일살기 브이로그, 등으로 패션을 확인을 할 수 있는 유튜버라고 할 수 있겟네요.

류스펜나 (RYU’S PENNA) 유뷰브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혜인

구독자 43만명을 가지고 있는 여자 패션 유튜버 입니다.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이며, 독특한 영상을 많이 가지고 잇으며, 영상이 크게 많지도 않은데 팔로워를 상당히 많이 보고유하고 있는 유튜브라고 할수 있습니다.

혜인 이미지

그만큼 영상 하나하나가 영상미가 좋다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메이크업 및 헤어, 슬기로운 출근 룩북등 생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혜인 유튜브 바로가기


최겨울

팔로워 50만명을 가지고 있는 대형 유튜버 입니다. 스타일가이드 최겨울 입니다. 남성분이 진행을 하고 있으면서, 갖자기 패션정보를 소개를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남녀패션을 통틀어 설명을 진행을 하시는 분이기도 한데요.

최겨울 이미지

옷잘입는 남녀 top10 등 여러가지 영상을 올려 놓았습니다. 동영상 숫자 또한 굉장히 많은 숫자의 동영상이 올려져 있습니다. 옷장을 털어라, 방송하이라이트, 연예인 패션 분석등 여러가지를 진행을 하는 유튜버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최겨울 유튜브 바로가기


달님

팔로워 14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입니다. 주로 패션 스타일링의 영상을 주로 올리고 계시며, 영상의 주제로는 패션스타일링, 뷰티, 데일리 브이로그, 여행 브이로그 등을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달님 이미지

달님의 일상을 확인을 하시면서 패션에 대해 확인을 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달님 DALNIM 유튜브 바로가기


핏더사이즈

팔로워 48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렷던 최겨울 유튜버와 비슷하게 남녀 패션을 소개를 해주는 유튜버라고 할 수 잇습니다. 남자가 보는 기준점에서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패션등을 설명을 해주는 유튜버라 할 수 있습니다.

핏더사이즈 이미지

여성 패션을확인을 해본다고 하시면 올라운드 패션 카테고리를 이용을 하여 확인을 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advertisement)


핏더사이즈 유튜브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