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딸기가 비싸진 이유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까 합니다. 최근에 딸기 가격이 굉장히 많이 오른것을 확인가능 합니다. 저 또한 딸기를 먹으러가면, 딸기 가격에 화들짝 놀라기도 합니다.
1kg이 2021년에만 해도 1~2만원대면 좋은 딸기를 먹을 수 있엇는데요. 하지만 지금은 1kg 3만원 정도 하는데, 딸기 씨알도 심지어 좋지 않아, 먹기를 포기했습니다.
딸기가 비싸진 이유? 과연 무엇일까요?
해당 글의 목차
- 1 딸기가 비싸진 이유?
- 2 딸기 가격안정화는 언제쯤?
- 3 딸기 시세 확인하기
- 4 추천 글
- 5 연관포스팅
- 6 보건증 발급 방법 3가지 병원은? 기간 및 가능한 곳 알아보기
- 7 가구배치 관련 유튜브 영상 모음
- 8 2023년 친환경농업직불금 신청방법 대상은? 140만원?
- 9 쿠팡 물류센터 알바 후기로 알아본 정보들, 체력만 있다면 도전해볼 만한 일!
- 10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최악의 근황 총정리
- 11 쿠팡 나중결제 사용방법은? 특정 대상만 된다.!
- 12 2023 연말 환급급 조회는 언제가능할까? 환급일은?
- 13 연비 좋은 중고차 top5 (500~1000만원대)
딸기가 비싸진 이유?
요즘 딸기가 비싸진 이유가 무엇일까요? 요즘 나라에서 돈을 많이 풀어서 물가가 올라서 그런 것일까요? 그래서 인플레이션 때문에 가격이 오른것일까요?
딸기 가격이 오른건 기상 이후 때문에 가격이 오른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딸기의 경우 주로 8월 중순부터 모종을 심게 됩니다. 이때도 날씨의 영향을 받는 건 피해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2021년 10월 작년쯤 고연 현상때문에 다양한 질병이 딸기를 괴롭혔습니다.
- 위황병
- 시들음병
- 탄저병
등으로 딸기의 피해가 굉장히 심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이번년도에 갑자기 때 아닌 한파가 찾아오기도 했으며, 딸기의 수확량이 줄어들자, 가격이 천천부지로 치솟기 시작한 것이라고 볼 수 잇습니다.
그럼 딸기가 언제쯤 가격안정화가 될 수 있나?
딸기 가격안정화는 언제쯤?
딸기 가격 안정화는 2022년 1월 중순쯤에 딸기 가격이 안정화 될 수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충청남도 논산시에서 딸기의 출하량이 점점 늘어날 예정이며, 김현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1월 중순부터 딸기의 출하량이 늘어나면서, 딸기의 가격이 많이 안정화 될 것이라고 전망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조금만 더 기다려 본다면 딸기가 가격이 제자리를 찾아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딸기가 가격이 비싸진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맛있는 딸기를 적당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딸기 시세 확인하기
딸기 시세를 하루하루 별 확인을 해보실려면 해당 농사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하루하루별 경매로 낙찰한 가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농사로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인데요. 위와 같이 실시간으로 딸기가 낙찰된 경매가격으로 시세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과일 과채류] – [딸기] 항목으로 검색하시면 딸기의 시세를 확인 가능합니다.
아니면 쿠팡프레시에서도 간단하게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글
- 센스있는 추석 선물 종류 4가지 참고해보세요~
- 일상생활 속에서 신진대사 높이기
- 딸꾹질 원인 종류 지압을써서 멈추는 방법
- 담배 금단현상 8가지 정리 이기는 방법 알아보기
-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및 조회 방법 2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