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인력중개플랫폼 농업 구인구직 서비스 이용하기

최근에 농업에 관련하여 일손이 부족하여 나라에서 일자리 지원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도농인력중개플랫폼이라는 서비스인데요. 농업인력난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었다고 하며, 농업관련하여 구인을 하거나 구직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좋으 실 듯 합니다.

도농인력중개플랫폼은?

농업인력난 완화를 위해서 양방형 맞춤서비스를 지원을 합니다. 인력중개만 하는 것이 아니라, 농업과 관련 된 지식도 살펴볼 수 있는데요.

구직자와 구인농가의 경우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구직자이용시?

구직자가 이용시에 이력 및 지역, 농작업 종류등을 선택하여 손쉽게 구인공고를 제공받아 볼 수 있습니다. 구직을 하면서 선정이 되는 경우 문자로 따로 구인정보를 제공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본인이 일을 할려는 맞춤형 일자리를 손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구인농가 이용시

구인농가에서 이용하느 경우 지역 및 농작업 종류 근로 조건등을 파악을 하며 직접 등록하여 볼 수 있으며, 농촌 인력중개센터에 구인공고를 신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런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구인하는 경우 인력사무소에서 사용하는것 보다는 좀 더 저렴하게 고용하여 볼 수 있을 않을 듯 합니다.

그리고 구직을 하시는 분들 또한 중개수수료없이 이런곳에서 일을 하시는게 1만~3만원 더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사이트는 아래에서 이용하여 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도농인력중개플랫폼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