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구매방법 3가지 모델, 뜻, 가격, 효능 총정리

고혼진 구매방법 3가지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구매방법 뿐만 아니라 광고모델은 누구이며, 회사 매출 및 가격에 대해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모델은?

이전에는 미스터선샤인으로 유명한 배우 김민정을 고혼진 모델로 사용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랑의 불시착, 내머릿속의 지우개등 열연을한 배우 손예진씨가 광고모델이 되었는데요.

김민정 배우님도 동안으로 피부가 좋으셔서 아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내놓았지만 손예진씨도 그에 못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는 듯 합니다.

 

고혼진 뜻

고혼진에 대해서 알았지만 고혼진 뜻에 대해 모르시거나 궁금한분들에 대하여 글을 작성해보면 다음과 같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 이라는 뜻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피부에는 진심인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회사는?

그리고 고혼진을 판매하는 고혼진 회사가 궁금하실 듯 합니다. ‘고혼진 리퍼블릭’ 이라고 불리는 기업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피부에 효능이 있는 것인지, 매출은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중인데요. 아래와 같이 그래프로 매출액을 연도별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고혼진 회사 매출액

효능이 좋지 않았다면 회사가 계속해서 성장하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았을까? 생각이되는데요. 그럼 고혼진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advertisement)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의 경우 가격이 공식화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대략적인 가격으로 유추하는 수 밖에 없는데요.

고혼진 에센스의 경우 15만원대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고혼진 영야크림은 40만원대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외 폼클렌징, 5만원대 이며, 선블록의 경우에도 5만원대에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마스크팩은 1장당 5천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고하는데요.

고혼진 화장품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가격이 50만원대 정도한다고 합니다.

  • 고혼진 에센스 – 15만원
  • 고혼진 영양크림 – 40만원
  • 폼클렌징, 선블록 – 각각 5만원대
  • 마스크팩 – 5천원대

위와 같이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대략적으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고혼진을 구매방법으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고혼진 구매방법 3가지

1.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본인의 인적사항을 남겨 놓고 뷰티플래너와 통화를 하면서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상담받아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일 정석적인 방법이며, 고혼진 이벤트를 진행할 경우 2+1등의 할인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고혼진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아래로 내려가시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작성하여 주문해 볼 수 있습니다.

고혼진 구매방법 -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 상담신청

 

2. 중고나라 및 당근마켓

중고나라 및 당근마켓에서 사람들이 사용해보고 피부에 맞지 않은 사람들이 되파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제품들의 경우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없으며, 사놓고 기간이 얼마나 흘럿는지 알수 없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이왕이면 중고나라 및 당근마켓에 구매하는 것보다는 신품으로 구매를 하여 경험을 해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고혼진 구매방법 - 중고나라 당근마켓

3. 온라인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셋트가격으로 대부분 판매가 되고 있으며, 고혼진 세트가격은 60만원대 선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진행하여 구매하는 경우 50만원대 가격으로 알고 있는데요. 비교를 해보시고 저렴한곳에서 구매하시면 되실 듯 합니다.

고혼진 구매방법 - 온라인 쇼핑몰

 

고혼진 효능

고혼진 크림

고혼진 크림은 우리나라 식약청에서 통과한 제품 입니다. 고혼진에서 가장 대표격이라고 할 수 있는 크림인데요.

해당 크림만 대충 30만원대로 이야기를 합니다. 효능으로는 주름 및 미백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모공이 개선되는 효과를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보습 또한 뛰어난 제품이라, 피부가 건조한 분들의 경우 바르면 건조하지 않으며, 피부의 탄력또한 증가하는 것을 도와 준다고 합니다.

 

고혼진 에센스

고혼진 에센스의 경우 가격대는 10만원대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효능으로는 미백, 주름개선, 각질정리, 잡티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고혼진 마스크팩

고혼진 마스크팩의 경우 가격은 1장당 가격이 5천원대 입니다. 마스크팩 효능의 경우 피부재생, 피부윤기, 주름개선, 미백효과 등의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데노신 성분이 많이 함량이되어 있어 주름 및 미백효과에 탁월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advertisement)


이상으로 고혼진 구매방법과 가격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고혼진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