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뜻 크림, 기미, 효능 총정리 알아보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뜻, 그리고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은 기미에 효능이 좋다는 화장품입니다. 이미 중년여성분들에게는 많이 알려져 있으며,

고혼진에서 만드는 회사의 화장품 제품은, 고가의 고급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오랜기간동안 20년 동안 제작을 하여 만들어진 화장품이라고 하는데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배우, 뜻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뜻?

고혼진을 이용하시거나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고혼진 뜻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일단은 해당 단어를 축약을 해서 고혼진 이라는 이름이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고귀한 피부에 혼은 담은 진심

해당 말을 줄여서 고혼진 이라는 단어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고혼진의 경우 앞서 설명 드린대로 20년동안 개발을 하여 출품을 하게 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의 화장품 원료의 경우 대부분 특허르 받은 제품들이 많은 사이언스 화장품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럼 고혼진에 화장품 가격은 얼마로 알아볼 수 있을까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종류

고혼진에서 메이커에서 판매하는 모델은 총 3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뉴트리션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3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3가지 제품의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이중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모델은, 고혼진 화장품 세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뉴트리션 크림 50g
  • 에센스 130mL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럼 고혼진 화장품 종류에 대해 알아보셨으면,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50g
30~40만원
뉴트리션 크림 + 에센스
50~70만원
고혼진 마스크팩
1장당 5천원

대략적인 가격은 위와 같이 알아볼 수 있는데요. 가격을 정확하게 설명을 드리지 못하는 이유가, 가끔씩 고혼진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을 많이 합니다.

그러다 보니 가격이 들쭉날쭉 하기도 한데요.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고 싶다고 하신다면, 고혼진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가격을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선착순 3000명 한정 특별 이벤트 진행중

(advertisement)



특히나 고혼진 셋트를 통하여 많은 상품을 지원 한다고 하는데요.

고혼진 셋트를 구매하게 된다면, 마스크팩을 무료로 주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이벤트마다 다르니 고혼진 사이트에 방문하여 상담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구성의 기능

고혼진 크림

고혼진 크림의 경우 환절기 및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도움을 주게 되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영양크림으로 주름개선 및 미백효과가 뛰어나 피부의 활력을 도와준다고 많이들 알려져 있는데요. 그러므로 잔주름 개선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의 경우 순수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피부를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설명을 드릴 수 있겠습니다.

고혼진에서 나오는 에센스 또한 투명하며, 촉촉하다고 하는데요. 거기다 촉촉함에 대비 흘러내리지 않는 쫀쫀함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피부에 밀착되어서 바른다면,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센스의 경우 펌프형으로 화장품이 구성이 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에센스만 단독으로 이용하기 보다는 크림과 같이 이용을 많이 합니다.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용량의 경우 130ml  라는 용량으로 일반 화장품보다 3배는 더 많은 용량을 지원을 합니다.

고혼진 마스크팩

1장에 5,000원하는 마스크팩 입니다. 하지만 성능에 비해서 많은 분들이 5천원의 가격이 아깝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피부를 지키기 가장 쉬운 방법은 고혼진 마스크팩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advertisement)


효능으로는 주름 개선 및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며, 많은 에센스액이 들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스크에만 다시 바르는게 아니라 목까지 다시 바를 만큼 많은 진액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고혼진 화장품 성분? 성능

고혼진 화장품을 구매할려고 한다면 화장품의 효과와 성분에 대해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해당 화장품의 경우, 고가이다보니 선뜻 구매하기가 어려운 제품이라고 설명드릴수 잇겠네요.

하지만 해당 고혼진의 효과와 성분을 파악을 하신다면, 구매하시는데 조금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을 합니다.

고혼진의 경우 국내화장품 최초로 미국뉴욕타임스퀘어 빌보드에 올라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뿐만아니라 주변 나라국인 프랑스 사우디등에서 인기가 있는 화장품이라고도 하는데요.

해당기사를 참고해도 좋으실 듯 합니다. 최근에는 스웨덴 노벨재단에서 인증을 받기도 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크림의 경우 카이스트 출신인 비티니진 허율박사님이 오랜기간동아 임상 실험을 통하여 받은 RG3, COMPOUN-K를 최적의 함량으로 추출을 하여, 피부에 흡수율을 높여 매우 높으며 탄력있는 피부를 연출한다고 합니다.

20년가 개발이 된 화장품의 경우, 피부탄력과 피부면역력, 피부생성 및 주름 방지에 큰 효과를 줍니다.

그리고 비타민C의 40배의 성분을 가진 COMPOUN-K의 경우 미백 효과 및 기미 잡티를 개선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주 성분으로는 아래오 같습니다.

  1. 사포닌
  2. 발아황기
  3. 히비스커스
  4. 연꽂 수

등이 있습니다.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신문기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외에서도 매우 인기 있는 제품이며 각종 상을 휠쓸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신분들의 후기를 찾아보면, 화장품을 사용을 하면서 피부의 흡착력이 뛰어나다고 많이들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의 경우 최소 30만원 가격이 형성이 되어 있다보니, 제값을 하는건지 많이들 궁금하실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종합적으로 정보를 종합해본 결과 8주간 동안은 사용을 해봐야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하신분들의 후기로는 다음과 같은데요.

  • 피부가 건조함이 사라졌다.
  • 피부가 탱탱해진 것 같다.
  • 피부가 부드워졌고 잡티가 사라진듯 하다.

등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마냥  후기가 좋은것만은 아닌데요. 피부에 자극이 맞지않는분들의 경우 사용에 조심을 해야 합니다.

일단 지성피부를 가지고 계신분의 경우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과 모공을 막게되는 스테아릭 애시드 성분이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지성피부를 가지고 있거나, 화장품에 모공에 관하여 민간하신분들은 꼭 화장품 테스트를 거치고 사용을 해봐야 합니다.

해당 후기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혼진 화장품 유효기간은?

그리고 고혼진 화장품을 구매하게 된다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 유효기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을 구매하면 일반적으로는 1년~2년 정도의 화장품 유효기간이 발생이 됩니다.

고혼진 화장품의경우에도 마찬가지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리고 고혼진 화장품을 개봉 햇다고 한다면, 6개월 이내에는 사용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니다.

 

 

고혼진 화장품 구매 방법은?

고혼진 화장품 구매하는 방법으로는 중고구매를 통해 구매를 진행하셔도 되지만 앞서 설명을 드렸다시피 화장품의 유통기한은 개봉후 6개월 이내에 사용을 해야 합니다.

중고 고혼진의 경우 대부분 6개월이 넘어갈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그리고 내용물의 변질우려가 클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간단한 인적사항을 남기신 후, 상담원분들의 경우 본인의 상담원에게 통화를 한다면, 상담을 통하여 본인 피부에 맞는 정보의 화장품을 추천을 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이벤트 특가가 진행이 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상담원에게 물어보시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그리고 구매가 바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화장품이 본인의 피부에 맞는지, 트러블 테스트를 진행을 하고 구매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해당 부분도 상담사님과 통화하여 진행 상담 해보는데 도움이 될거라 생각을 합니다.

(advertisement)


이상으로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고급 브랜드, 천수윤진 효능, 가격, 부작용 총정리

천수윤진 효능, 가격, 부작용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