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말하는 초등학생이 받고 싶은 선물 어떤게 있을까? 6위!

현직 초등학교 교사님이 어린이날에 받고 싶은 선물 5가지를 정리하였더라구요? 순위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선물이 어느정도 공감이 되는 제품들도 있는 듯 합니다.

1위. 장난감 – 포켓몬, 티니핑, 레고

부동의 1순위라고 할 수 있는 장난감 입니다. 현재 초등학생에게 인기있는 장난감은 당연 포켓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라모델 관련된것이며, 레고, 등이 있습니다. 장난감으로 순위를 매기면 아래와 같이 살펴볼 수 있습니다.

  1. 레고
  2. rc카 무선조종기
  3. 비눗방울
  4. 슬라임
  5. 포켓몬스터 카드놀이

등이 대략적으로 있겠습니다. 아마 부동의 1위는 계속해서 레고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장난감 바로가기◀◀

2위. 무선이어폰, 스마트 워치

2위는 무선 이어폰 및 스마트워치를 좋아한다는 것 입니다. 이어폰과 시계를 생각하면 갤럭시나, 애플을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저렴하고 보급형으로 나오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시면 좋으 실 듯 합니다.

▶▶저가 이어 바로가기◀◀

(advertisement)


3위. 기프트 카드, 현금

당연 현금이 최고 입니다. 현금은 자기가 원하는 것을 마음대로 사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수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남는게 크게 없어서, 아이한테는 그냥 돈으로 끝나버리는게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그럴때는 상품권을 구매하여 줘보시기 바랍니다. 상품권으로는 종류가 많이 있으며, 구글기프트카드, 컬쳐랜드, 해피머니 상품권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어릴때 부터 이런 돈을 쓰는 문화를 체험하면서 올바른 소비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기프트 카드 바로가기◀◀

4위. 자전거

(advertisement)


코로나가 오게 되면서 초등학생이 된 아이들은 밖에서 많이 뛰지 못하는 세대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한 외출이 해제 되면서 야회활동을 하고 싶어하는 아이들이 구매하고 싶은 용품이 바로 자전거라고 합니다.

코로나가 오면서 자전거 대 시대가 열리면서 밖에 나가면 사람들이 온통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자전거의 경우 형태와  모양에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며 제일 만만한 자전거는 삼천리가 있겠네요.

▶▶자전거 바로가기◀◀

5위. 보드게임

5위로는 보드게임 입니다. 아이들은 승부하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보드게임 입니다. 난이도가 쉬운 게임으로 구매하면 좋으며 친구들, 가족들과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볼 수 잇습니다.

▶▶보드게임 바로가기◀◀

6위. 인라인스케이트, 스케이트보드

마찬가지로 아이들이 밖에서 놀고 싶어하는 용품이 인라인스케이트와 스케이트보드 입니다. 해당 제품은 추천을 하기가 사실 애매한게 난이도가 생각보다 높습니다.

어른들이 타도 휘청휘청 한데, 아이들이라고 금방 탈 수 있을까요? 아이들이 매우 구매하고 싶고 타고 싶은 용품이지만, 높은 난이도로 인하여 구석에 박혀 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ㅎㅎ

하지만 좋아하는 아이들은 금새타고 적응하여 잘 타는 아이들도 많습니다. 아마 탈려고하는 의지가 가장 중요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그럼 초등학생이 아직 무리인 선물은? 어떤게 있을까요?

▶▶스케이트보드 바로가기◀◀

아직 무리인 선물은?

콘솔게임

아직 무리인 것은 콘솔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게임기를 사달라고 조르면서 구매를 해주면, 정작 콘솔게임을 하기에는 난이도가 어렵다고 볼 수 잇습니다.

나이와 연령대에 따라서 맞춰서 준비하는게 좋으며, 제가 아는 조카도 닌텐도 사달라고 졸라서 구매를 했지만 게임이 어려워서 이용을 하지 않아 방치하고 잇더라구요? ;;

닌텐도 스위치만 게임포함하여 근 50만원이 들어갔는데, 그렇게 방치를 하는 것 보면 금액이 참 아깝기도 합니다… 스마트폰만 하고 있는 우리조카…

(advertisement)


▶▶게임 바로가기◀◀

관련 글

참고 사이트 : https://www.youtube.com/watch?v=y2gFsyB_tws – 와우클래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