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핀브라우저 윈도우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가격 알아보기

오늘은 우회 vpn 프로그램인 퍼핀브라우저 윈도우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또한 이용을 하고 있는중이라 추천을 드릴 만한데요. 사용을 하고 있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가격이 올라서.. 계속 사용을 해야 될 지 고민이기도 합니다… 1년 가격은 20달러이며, 월 가격은 2달러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1년전만 해도 월 1달러, 연 5달러 였는데… 그리고 ‘연’으로 결제할 경우 4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꾀 많이 오르긴 한 듯 합니다… 인지도가 오르고 있기 때문이겠죠? 2019년 기점으로 많은 우회 사이트 구글로 우회하는 등의 다양한 방법의 우회방법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 vpn 웹 브라우저 퍼핀
  • 가격 – 월 2달러, 연 20달러
  • 과거 가격 월 1달러, 연 5달러

 

퍼핀브라우저 종류?

퍼핀브라우저의 경우 두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모바일, pc 버전이 존재 하는데요. 원래는 모바일에서 많이 이용이 되었는데, 서서히 pc에서도 많이들 이용이 되는 듯 합니다.

그리고 퍼핀웹브라우저는 듣도보지 못한 브라우저 였는데요. 어느날 2019년 모든 음란물 및 도박 사이트를 차단을 하게 되면서, 갑자기 급 부상하게 됩니다.

(advertisement)


아직도 해외에서는 인지도가 없는데, 우리나라에서는 꾀많은 인지도를 가지고있는 vpn 웹브라우져라고 하는데요.

  • 모바일, pc버전 존재
  • 2019년 기준으로 급부상

 

퍼핀브라우저 장점과 단점

  • 장점
    퍼핀브라우저를 사용을 하는 이유는 플래쉬를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우회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매끄러운 플래쉬를 사용을 할수 없어 해당 부분이 많이 아쉬운데요, 플래쉬 사용이 가능하고, 일반 브라우져를 사용을 하는 것처럼 이용이 가능 합니다.
  • 단점
    단점으로는  퍼핀브라우저 프로그램 자체가 꾀 무겁습니다. 컴퓨터 사양이 메모리 16GB를 사용을 하고 있지만, 꾀 버벅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브라우저 자체가 최적화가 잘 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VPN이라 인터넷 속도 자체가 많이 빠르진 않습니다.

저런 단점이 있는데 왜 굳이? 퍼핀브라우저를 사용을하냐? 편하고 다른 대체를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advertisement)


퍼핀브라우저 윈도우 PC버전 다운로드

퍼핀브라우저의 경우 PC버전으로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하지만 퍼핀브라우저는 유로라는것을 감안하고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그외에 무료 우회 사이트 또한 많은 곳을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퍼핀브라우저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설치가 진행이 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퍼핀브라우저 PC 홈페이지] 방문
  2. [OUR PRODUCT] 소제목으로 이동
  3. [PUFFIN SECURE BROWSER] 항목 클릭
    퍼핀브라우져 다운로드
  4. 퍼핀브라우저 설치파일 실행
  5. [NEXT] 클릭
  6. [INSTALL] 클릭
  7. [FINISH] 클릭

위와 같이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처음 회원가입을 진행을 하시면 한달정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 유료로 결제를 해야만 이용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퍼핀브라우저 가격

개인으로 유료로만 결제 하더라도, 모바일과 pc 버전에서는 광고차단이 되어 광고를 보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pc버전은 무조건 유료 구매를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 2 / 월
또는 $ 20 / 년
가족

$ 5 / 월
또는 $ 50 / 년
사업

$ 5 / 월
또는 $ 50 / 년
기업

$ 10 / 월
또는 $ 100 / 년
교육

$ 1 / 월
또는 $ 10 / 년
활성화 된 앱 수 (모바일 및 데스크톱)
3
10
사용자 당 5 개
사용자 당 5 개
사용자 수와 동일
사용자 수
1
1
5 ~ 500
20 ~ 500
5 ~ 500

위와 같이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처음 회원가입을 진행을 하시면 한달정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 유료로 결제를 해야만 이용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