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4인 팟(파티) 어디서 구해야 할까?

티빙을 이용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티빙은 4명이서 다른 사람들과 공유를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원래의 취지는 가족끼리 공유하여 사용하라는 의미로 만든것 같앗지만, 비용이 비싸지게 되면서 오히려 모르는 사람들과 파티를 맺어서

저렴하게 티빙 OTT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식으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런 파티는 어디서 구할까요? 소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요금제 인원

우선 티비 요금제를 다시 확인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요금제에 따라서 인원이 지원되는 모습이 다르다는 것을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스탠다드베이직
월 요금월 13,900원월 10,900원월 7,900원
프로필 및 동시시청 가능 수4인2인1인
최대 화질4K1080P FHD720P HD
스마트 TVOOX
PC, 스마트폰, 태블릿, 크롬캐스트OOO

4인의 경우 티빙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게 되며 이걸 4명이서 나누어 진행하게 되는 것 입니다. 파티를 진행하는 파티장 한명을 있어야 하겠죠?

(advertisement)


이런 사람들은 커뮤니티 등에서 좋은 제안이 있다고 먼저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떤 사이트 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뮤니티

커뮤니티의 경우 다음과 같은 곳에서 파티를 맺어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 DP 프라임
  • 뽐뿌
  • 디시인사이EM
  • 인스티즈

티빙 4인 팟 커뮤니티

등에서 사람들이 티빙 4인 팟을 만들기 위해서 사람들이 공유를 하고 잇는 게시물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활동하는 공간이다보니, 이런 커뮤니티 활동을 필수겠죠?

당근마켓

다음으로 구해볼 수 있는 곳은 중고플랫폼인 당근마켓 입니다. 당근마켓은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을 대상으로 중고거래를 하는 플랫폼입니다. 이런 플랫폼에서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티빙 4인 팟 당근마켓

당근마켓에서 본인이 살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티빙 OTT 4인팟을 구해볼 수 잇기도 합니다. 가장많이 파티를 맺어볼 수 있는 곳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피클플러스

다음으로는 OTT 파티를 전문으로 맽어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이런 사이트의 형식은 티빙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등 다양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고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그 외에 한달 동안 무료로 티빙 서비스도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