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스타필드 짐보관 하기 물품보관함 위치 총정리

코엑스 스타필드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경우, 별마당도서관의 트리를 보기 위해서 많이들 방문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가보았지만 정말 큰 공간에서 멋진 도서관이 눈앞에 있었으며, 큰 트리 또한 멋졌습니다.

그리고 서울을 여행하는 분들의 경우 캐리어를 들고 갈수도 있으며, 실내이다보니 패딩은 걸리적 거리기 때문에 물품보관함을 찾아볼 수 있을 겁니다.

코엑스 짐보관 하는 위치와 가격은 얼마정도 하는지 정리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참고할 만한 부분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엑스 스타필드에서 알려주는 물품보관함 위치

코엑스 1층

  • A홀 신한은행 옆 에스컬레이터 (상행) 앞
  • B홀 안내데스크 옆 에스컬레이터(상행/하행) 앞

 

스타필드 코엑스몰

  • 스타필드 코엑스몰 : 에그슬럿 매장(A101) 앞
  • 자라 (F109) 맞은편
  • 지오다노 (J104) 맞은편 고와꽃방 (N101) 옆

위와 같이 간단하게 코엑스 짐보관 위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글만 확인하여 제대로 알 수가 없죠? 다른방법인 지도로 살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코엑스 짐보관 위치? 지도로 알아보기

코엑스 짐보관 위치를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지도를 이용하여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지도의 경우 코엑스 지도를 살펴보면 해당 층수 별로 확인하여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도를 이용하여 물품보관함 위치도 알려줍니다. 아래와 같이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지도로 보관함 위치 알아보기

1. 아래와 같이 코엑스 지도를 확대합니다. 그리고 코엑스를 선택을 할려고 보시면 아래와 같이 보라색으로 표시가 되는데요. 클릭을 합니다.

 

2. 그럼 아래와 같이 층수별로 코엑스 지도를 이용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마하죠? ㄷㄷ

(advertisement)


 

3. 그럼 이제 물품보관소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제가 이용했던 매장의 물품보관소의 경우 ‘자라’ 매장 바로앞에 물품보관소를 이용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생긴 모습이 물품보관소의 모습입니다.

지도에 해당 아이콘이 있는 위치를 찾으셔도 되고, 위에서 설명드렸던 스타필드에서 알려주는 물품보관소 위치를 파악하시면 됩니다.

 

코엑스 짐보관소 총정리

  1. ‘자라’ 매장 근처 물품 보관소

  2. 라이브플라자 안내데스크
  3. 아쿠아리움 입구 근처
  4. 재동 매장 근처

  5. A홀 신한은행 옆 에스컬레이터 (상행) 앞
  6. B홀 안내데스크 옆 에스컬레이터(상행/하행) 앞
  7. 에그슬럿 매장(A101) 앞
  8. 지오다노 (J104) 맞은편 고와꽃방 (N101) 옆

사진출처 : 네이버 블로그 코엑스

위와 같이 코엑스 스타필드 물품보관소를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코엑스 짐보관 가격은?

물품은 크기나 위치에 따라서 가격요금을 다르게 받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기본요금 (선불) 12시간 까지추가반복요금 (후불) 12시간 이후 12시간마다 반복비고
소형1,000원1,500원1회 사용
중 대형2,000원2,000원1회 사용

 

2칸으로 이용되며, 작은 짐, 큰 짐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큰 캐리어인 29인치 캐리어가 들어갔습니다. 참고하시고 보관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그리고 주의사항으로는 비밀번호를 잠그게 되면 1회 이용이 끝나게 됩니다. 다시 문을 열려면 다시 지불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3일 이상 계속 보관함을 이용하여 보관하는 경우 별도장소에서 따로 보관하게 되며 1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으면, 보관품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임의폐기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엑스 짐보관은 선착순!!

그리고 코엑스 짐보관의 경우 선착순으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빨리와서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먼저 선점하여 물품보관함을 이용하여 볼 수 있는데요. 대목인 크리스마스의 경우 매우 빨리 자리를 선점해야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advertisement)


참고하시고 코엑스 짐보관 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