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싸게 보는법 4가지

티빙이라는 OTT는 한국에서 대표되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티빙을 싸게 보는 것은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소비라고 할 수 있죠.

그럼 티빙을 싸게보는 방법은 어떤 방법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볼 수 있을까요? 제가 알아볼 수 있는 지식한에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요금제

티빙에는 요금제가 3개만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살펴볼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 13,900원
  • 스탠다드 – 10,900원
  • 베이직 – 7,900원

이렇게 지원을 하고 잇습니다. 가격도 확인을 하시면 월 13000원 ~ 7천원대 까지 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상세하게 들어가면 화질 및 같이 볼 수 있는 인원수 제한, 및 시청서비스 불가 서비스등의 차이를 요금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베이직을 이용하여도 저는 크게 상관이없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 해당 요금제를 좀 더 싸게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티빙 싸게 이용하는 방법 4가지

1. 연간할인권 구매

티빙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연간 할인권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연간 할인권의 경우 1년을 기준으로 결제하는 방식이며, 이는 연간 금액에 20%를 할인해 주기도 합니다.

기존의 프리미엄 요금제인 13,9000 원을 12월로 곱해보면 연간 이용금액이 16만원 정도의 금액이 나오게 되는데요. 티빙을 계속해서 이용하는 분들의 경우 16만 원에서 20%를 깎은 금액으로 티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2. 본인의 통신사 요금제 확인

다음 방법은 본인의 통신사 요금제 할인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통신사 요금제를 높은 요금을 쓰고 계시다면 티빙을 무료로 시청해 볼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되는 통신사는 kt 와 lg 유플러스가 있으며, skt 는 티빙을 지원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 세일페스타 노리기

매년 하반기마다 진행을 하는 세일 페스타를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연간 할인권을 일반적인 기준에서는 20% 정도 할인 하지만, 세일페스타를 진행하는 경우 40% 할인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연간 할인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4. 네이버 맴버십 진행하기

다음은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멤버십의 경우 가입을 하면 혜택이 다섯 가지가 주어지게 되는데, 이 중 한 개를 선택하여 부가적으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티빙이며 티빙을 선택하여 한 달간 사용을 해볼 수 있으며, 그 이후로도 연장하여 티빙을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요금제의 경우 티빙에 이용 등급은 베이직으로 설정이 되어 있으며, 모바일하고 pc 에서만 작동을 하게 됩니다.

 

5. 4인파티 결성

그리고 티빙을 가장 싸게 이용해 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바로 4인이 파티를 맺어서 이용요금을 n 빵으로 나눈 것인데요.

위와 같이 세일페스타때 연간 할인권 40%를 이용하여 해당 금액으로 4명이서 N분의1을 하게 되면, 월 납부하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매우 저렴하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4인 파티의 경우 모집을 하는 사이트가 있기도 하지만, 그 외에 다양한 커뮤니티 에서 사람들이 모여 티빙 참여자를 모으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